Modbus RTU를 BACnet/IP와 원활하게 구성케 하는 에이디씨시스템의 universal 게이트웨이가 관심을 받고 있다.

에이디씨시스템(www.adcsystem.co.kr)은 "대만 ICP DAS사의 GW-5492는 Modbus RTU를 BACnet/IP와 완벽하게 구성이 가능하게 하는 universal 게이트웨이"라고 소개했다.

업체측에 따르면 GW-5492는 BACnet 네트워크에서 Modbus RTU 장치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BACnet/IP 서버와 Modbus RTU Master를 포함한다.

또한 BACnet(빌딩 자동화 및 제어 네트워크) 프로토콜은 난방, 환기, 에어컨 컨트롤 등의 어플리케이션에 적용 가능하며, 빌딩자동화 및 제어시스템 구축에 맞게 설계된 특징을 갖고 있다.

이밖에도 여러 BACnet(AI, AO, AV, BI, BO, BV, MSI, MSO, MSV)을 포함, 사용자로 하여금 Modbus RTU resister를 어떠한 종류의 연관된 BACnet과도 손쉽게 매핑할 수 있게 하며, 다양한 BIBBs(DS-RP-B, DS-RPM-B, DS-WP-B, DS-WPM, DS-COV-B 등)를 지원하는 장점을 갖췄다. 모든 데이터 전송은 표준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설정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문의: 02-866-0321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