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의 현장조건 정확하게 전송 특징

장비의 현장 조건을 정확하게 전송해 유지관리에 도움을 주는 ㈜에이디씨씨스템의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에이디씨씨스템(www.adcsystem.co.kr)에따르면 'M2M-711D'(대만 ICP DAS사) 제품은 특별히 원격 유지 및 관리를 위해 디자인 된 모듈로 시리얼을 네트워크로 업그레이드하는 어플리케이션 솔루션이다. 

열악한 산업환경에 특히 적합한 M2M-711D는 네트워킹상의 VxServer 모드와 Pair-connection 모드의 특징을 지니고 있다.

구체적으로 보면, VxServer 모드는 가상 com middle ware 소프트웨어로 VxComm Driver와 함께 VxServer로 하여금 Windows에서 가상 COM 포트를 생성시킨다.

이에 따라 이더넷/Wi-Fi 네트워크를 통해 M2M-711D 장치의 시리얼 포트에 매핑을 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사용자의 RS-232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은 네트워크를 통해 디바이스 서버에 연결된 시리얼 장치에 액세스시키는 특징도 갖고 있다.

이와 함께 Pair-connection 모드는 두 시리얼 장치 사이에서 TCP망을 사용, 데이터를 전송시키는 것으로, TCP/IP server/client 기반시설에 의해 M2M-711D는 Ethernet 또는 Wi-Fi(IEEE 802.11b/g)를 통해 로컬과 원격 장치 사이에서 시리얼 데이터를 원격으로 전송할 수 있다.

특히 M2M-711D는 장비의 현장 조건을 정확히 전송시켜 유지관리를 하는 엔지니어로 하여금 현장에서 디바이스/PLC를 확인 및 진단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기업은 효과적으로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하고, 기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이 ㈜에이디씨씨스템측 설명이다.

이밖에 M2M-711D는 다른 장비의(M2M-420-A, M2M-720A, M2M-710D…) Pair-Connection도 지원 할 수 있다.

문의: 에이디씨씨스템(02-866-0321)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