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 2013년 성장 동력 강화를 통한 발전 방안 밝혀 컬러풀 테크놀러지(www.colorfulkorea.com)의 한국지사는 2013년의 주요 목표를 브랜드 선호도 강화를 통한 매출 신장과 사업 다각화라고 밝혔다. 컬러풀의 영업 관리부서 유승용 부장은 "컬러풀 코리아는 지난 2012년 경기 침체로 인한 컴퓨터 하드웨어 제조 업계의 전반적인 불황에도 불구하고 자사의 고급 라인인 iGAME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에 힘입어 리테일 시장에서의 판매량을 꾸준히 신장시켜왔다."며, "특히, GTX600 시리즈에서 선보인 iGAME White Shark 브랜드는 실버 플레이팅 PCB와 원터치 오버클러킹 버튼 등 컬러풀만의 독창적인 기술과 화이트 색상의 개성있는 디자인, 백플레이트와 측면 LED 라이트 등의 튜닝적 요소가 한국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출시 이후부터 매월 iGAME 브랜드 판매 기록을 갱신할 정도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2013년 컬러풀 한국지사의 발전 방안으로 "일반 유저 타겟의 리테일 판매량의 상승 곡선을 유지하면서 PC방 시장 공략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게임 유저에게 최적화 된 iGAME 브랜드에 이어서 PC방을 타겟으로 안정성과 가격 경쟁력에 집중한 iCafe 브랜드를 본격적으로 선보여 PC방 사업자 분들께 컬러풀 브랜드를 각인시키고, 대량 구매 할인, PC방 업주와의 소통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쌓아나갈 것"이라며 PC방 시장에 중점을 둔 성장 전략을 강조했다.  


?GTX650TI iCafe D5 1GB 또한 그는 "컬러풀의 대표적인 생산 제품인 VGA 사업과 더불어 2011년부터 꾸준히 라인업을 강화해 온 케이스, 2013년 새로운 브랜드로 선보일 보조 배터리, 게이밍 마우스 등 사업 영역 확대를 통해 안정적인 포트폴리오 구축과 함께 브랜드 인지도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컬러풀은 평일 저녁 8시 30분까지 사전 연락을 통한 A/S 방문 접수가 가능한 A/S 연장 운영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iGAME 브랜드 제품은 무상 3년, 일반 제품은 무상2년, 유상 1년의 A/S 기간을 보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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