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스씨스템, 향상된 8축
 Stepper & Servo 모션 제어 카드 PCI-8158 공급


다스씨스템(www.dassystem.co.kr)은 ADLINK에서 출시한 PCI기반의 고성능의 8축 모션 제어 카드인 PCI-8158을 공급한다. 기존의 4축 모션 카드인 PCI-8164에서 제공했던 최대 6.5Mhz 출력펄스, 임의의 4축 직선 보간 및 임의의 2축 원호 보간, 연속 보간, 13가지의 Home Return mode, H/W Backlash 보정, 위치비교 트리거 등과 같은 대부분의 기능을 지원하면서 추가로 대부분의 장비에서 필요로 하는 H/W Emergency input stop 기능과 S/W Security protection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4축용 ASIC을 2개 사용함으로써 PCI-8164에서 제공하지 못했던 직선 보간 및 원호 보간을 동시에 같이 사용하는 문제를 해결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전자부품 생산장비, 반도체 장비, 의료장비, 핸들링, 로봇 등의 다양한 응용분야에서 사용될 수 있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요구하는 기능에 부합하도록 Extension board를 이용한 3가지 특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PCI-8158은 제품 사용의 편리함을 위해. NET기반의 MotionCreatorPro Utility를 제공하여 제품을 처음 접하는 사용자가 손쉽게 모터를 설정하고 미리 동작시켜볼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MotionCreatorPro에서 설정한 모터 설정값을 응용 프로그램에서 불러와서 손쉽게 모터를 설정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PCI-8158은 Window 2000/XP/Vista, RTX 5.X/6.X, Redhat 9, Fedora Core3/4/5, SUSE 10과 같은 다양한 OS와 VB/VC++/BCB/Delphi/VB.NET/C#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래밍 환경을 지원하며 편리한 사용을 위해 다양한 예제 프로그램도 같이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02)866-0003 문의할 것.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