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익스트린직 6축 센서가
모바일 디바이스의 기능을 강화한다


가속도계 및
자력계 통합
고도로 정확한 eCompass 기능 제공


오늘날 정밀한 모바일 운영 체제를 구현하려면, 이전 어느 때보다 빠른 응답 시간으로 더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첨단 센서 기술을 사용해야 한다. 이러한 요구에 부응하여 프리스케일 반도체 (

Freescale Sensor History

30년 이상 계속된 센서 혁신을 잇는다

자동차, 소비자 및 산업 부문에서 증가하는 요구사항 충족

30년 이상 계속된 센서 혁신을 잇는 프리스케일의 익스트린직(Xtrinsic) 센싱 솔루션은 고성능 센싱 기능, 처리 성능, 맞춤형 소프트웨어가 최적으로 결합되어, 지능적이고 차별화된 센싱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익스트린직(Xtrinsic) 센싱 솔루션을 통한 프리스케일의 비전은 자동차, 소비자 및 산업 부문에서 증가하는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것이다. 익스트린 직(Xtrinsic) 솔루션은 고객이 치열한 경쟁 시장에서 차별화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설계된 기능과 지 능의 이상적 조합을 제공한다.

시장 리더십, 10억 개 이상의 센서 공급
프리스케일은 전 세계적으로 10억 개 이상의 MEMS(micro-electromechanical systems) 기반 마이크로 마그네틱 및 CMOS 상태 머신 센서를 공급했다. IHS 아이서플라이(IHS iSuppli)에 따르면, 프리스케일은 독립 자동차 MEMS 센서 공급 업체 중 1위이다. 프리스케일은 혁신의 전통을 기반으로 가속화, 배터리, 지능형 센싱 플랫폼, 마그네틱, 압력 및 터치 센서의 선도적 공급업체로서 센서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센서 알고리즘을 결합한 프리스케일의 익스트린직(Xtrinsic) 멀티 센서를 사용하여 개별 입력을 캡처하고 융합하면 더 정확한 정보를얻을수있다. 각 부분을 더한것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하는 센서 퓨전을 경험해 볼 것을 권한다.

인텔리전스 수준 향상
프리스케일은 더 큰 수준의 인텔리전스를 통해 더 풍부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이제는 각 센서가 무엇을 하는가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복수센서 입력, 로직 및 다른 빌딩 블록으로 센서의 잠재력을 어떻게 해제해야 전반적 센싱 솔루션에 더 나은 가치와 의사결정을 제공하는가가 중요한 것이다. 신호를 해석하는 센서, 그 이상의 의미가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