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PLM(Product Lifecycle Management) 소프트웨어는 새로운 한국 대표로 정철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정철 대표는 뛰어난 세일즈 성과와 시장 및 고객 기반의 지식과 경험을 쌓아온 베테랑으로 평가 받고 있으며, 이번 대표직 선임을 통해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코리아의 사업 및 한국 시장에서의 PLM 선도기업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정철 대표는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에서 그 동안 수석 세일즈 총괄직을 맡아왔으며 한국 내 대기업, 글로벌 기업, 외국 기업 및 중견/중소기업으로의 사업을 확대하는데 크게 기여해왔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코리아 정철 대표는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는 제조업자들이 보다 많은 아이디어를 성공적인 제품을 생산하는데 필요한 최고의 인프라 및 기술을 제공하는 데에 주력하고 있다" 라며 "한국의 경우, 전통적인 제조산업 이외의 새로운 분야에서도 PLM을 도입하고 구축해 경쟁력을 강화하려고 하는 시기에 돌입했다. 앞으로 한국 시장과 경제가 최첨단 IT 인프라 및 기술 도입을 통해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고객들이 보다 현명한 의사 결정을 통한 보다 좋은 제품을 생산하는 데에 힘쓸 수 있도록 적극 도울 예정이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정철 대표는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에 근무하기 전, 델 코리아, NEC 컴퓨터 코리아, 로지텍 코리아 및 삼성에서 경력을 쌓아왔다. 특히 델 코리아에서는 부사장으로, NEC 컴퓨터 코리아에서는 지사장으로 폭넓은 경험을 보유한 전문가로 활동했으며 삼성에서 근무 당시 4,000명이 넘는 큰 규모의 중국 기업과의 합병을 성공적으로 이끌기도 했다.

정철 대표는 서강대학교 경제학과 과정을 거쳐 미국 일리노이 주립 대학교(Illinois State University)에서 MBA를 취득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