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주자들을 위한 희소식, 전자악보를 사용하는 뮤지션을 위한 핸즈프리 페이지터너(Page turner) 기능의 영국 PageFlip(http://www.pageflip.com)사의 한국 총판 블루오션샵(http://blueinput.com)에서 PageFlip Cicada를 한국에 출시 한다고 밝혔다.

전자책과 전자문서의 광범위한 사용은 저장공간 및 디스플레이에서 사용자에게 핸즈프리의 편의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컴퓨터나 아이패드, 아이폰, 갤럭시탭, 킨들파이어 등의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디지털 문서를 활용한다.

그러나 디지털 문서를 보면서 페이지를 넘길 때 최소한의 간단한 터치 동작이 필요하다. 특히 음악을 연주하는 연주자는 악보를 넘기기는 시간과 소음 문제가 발생한다. 장애인의 경우에도 이 기능은 절실히 필요 할 수 있다. PageFlip 매미는 무선 블루투스를 활용해서 장애가 있거나 특히 뮤지션들에게 꼭 필요한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서 만들었다.

PageFlip 매미는 디지털을 사용하는 전자문서들이나 웹페이지에서 작동하며, 단순히 페이지의 넘김이나 뒤로 기능을 사용함으로서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게 만들어졌다. 이제 피아노나 기타를 연주하면서 핸즈프리로 악보를 넘길 수가 있다. 또한 풋스위치를 이용하기 불편한 장애가 있는 사용자를 위한 외부 스위치 연결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예를 들면 외부 스위치 연결시 악보넘김장치를 메인과 보조로 나누어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호환 프로그램이나 앱은 ForScore, PDF노트, Deepdish GigBook, unrealBook, MusicReader, onSong 및 Planning Center Online과 같은 iPad 애플리케이션에서 호환이 된다.

제품 상담 및 시연문의는 블루오션샵 고객센터로 문의 바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