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FEATURE

의료, 건강관리 산업의 디지털
사이니지 부분에 사용된 EVOC 제품



자료제공 EVOC 인텔리전트 테크놀러지 www.evoc.com

시스템 개요
광고의 홍수 시대에 디지털사이니지는 병원을 포함한 일상 생활 어느 장소에서나 볼 수 있다. 병원 로비는 항상 붐비고 손님들은 매우 오랜 시간 대기해야 하는 곳으로 디지털사이니지로서는 최적의 설치 장소라 할 수 있다. 네트워크에 기반을 두고 병원 로비, 입원실, 대기 공간, 외래환자 공간, 진료소, 엘리베이터, 복도 등에 설치된 디지털사이니지는 환자나 가족들에게 등록 정보, 건강상식, 의사의 부재 여부, 공공 서비스 광고, 건강 서비스 가이드 등을 제공할 수 있다. 임베디드 분야의 강자로서 EVOC 은 디지털사이니지 분야에 특화 되어있다. 현재, 은행, 통신, 병원, 슈퍼마켓, 쇼핑몰, 호텔, 음식점 등 넓은 분야에 EVOC 의 임베디드 컴퓨터가 사용되고 있다. EVOC 은 높은 신뢰성, 저가의 임베디드 제품 공급하고 있으며 의료 분야에서는 특출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시스템의 원리
디지털사이니지 시스템은 이슈 터미널, 네트워크, 플레잉 터미널, 디스플레이 터미널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디지털사이니지는 운용 기간, 운용 시간, 멀티미디어 콘텐츠의 운용 범위 등을 수집하고 기록할 수 있으며 상호소통(인터렉티브) 기능도 구현 가능하다. 디지털사이니지는 정보를 표출, 운용하며 배포하는 소프트웨어에 중점을 두고 있다. 텍스트, 이미지, 카툰, 비디오, 오디오 등을 결합하여 여러 가지 표출 매체에 표출함을 통하여 유용한 정보를 대중에게 보급할 수 있다. CS(Client-Server) 구조나 매스터/슬레이브 모델을 설치 함으로써 디지털사이니지는 네트워크 환경의 어느 곳 이든지 정보를 보급할 수 있고 또한 표출 가능하다.

시스템에 사용된 EVOC 제품

사용 예





시스템 구성
EVOC 은 병원 분야의 디지털사이니지 요구를 만족하는 Box-PC 시리즈를 공급하고 있다



시스템의 우월성
EVOC MEC-7004 는 PC 시스템의 성능을 높이기 위해 알루미늄 합금 샤시를 채택하였다. 이 시스템은 인텔 ICH8M 칩셋과 온 보드 인텔 ATOM D525 CPU 를 채택하여 저전력을 구현, 방출열의 효율적인 소멸 구조로 안정적이며 신뢰성 있는 동작을 보장한다. 디스플레이 포트는 VGA와 DVI 로 고화질의 디지털 정보와 건강 상식을 제공한다. 기가급 이더넷은 융통성 있는 네트워크 환경을 보장한다. 의료협회는 이러한 하드웨어와 디지털사이니지 소프트웨어를 조합하여 디지털사이니지 시스템을 구현함은 물론, 의료 스태프와 환자간의 상호 교류도 가능하게 되었다.

시스템 평가
클라이언트는 검증된 품질, 장기간 사용되는 고화질, 타 시스템과의 호환성 등을 고려해 EVOC 을 선택 했으며 EVOC 제품의 가격대비 성능과 고품격 서비스에 만족을 표명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