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FEATURE



2012년 "메모리 디바이스의 모든 것"
임베디드월드 강력추천 산업용 SSD!



에이디링크테크놀로지 _www.adlinktech.com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326(서초동 모인터빌딩 8층)
문의 02)2057-0565 FAX 02)2057-0563


ADLINK는 시험 및 계측, 컴퓨팅 그리고 자동화 영역에서 전세계 당사 고객에게 우수한 품질과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기술 선도에 노력하고 있다. 본사는 대만에 위치해 있으며, ADLINK는 한국, 미국, 중국, 일본, 싱가포르, 인도, 프랑스 그리고 독일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ADLINK의 비전은 임베디드 컴퓨팅, 계측 그리고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산업용 빌딩블록과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의 세계적인 공급자로서의 위치를 지키는 것 이다.

HOT PRODUCT


ADLINK ASD 시리즈는 -40°C에서 85°C까지의 광범위한 온도, 1,500G의 충격과 3.8Grms의 진동에서도 정상동작을 필요로 하는 러기드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되도록 디자인 되었다. ADLINK ASD는 국방, 교통, 의료, 항공, 산업용 자동화 또는 기타 열악한 온도 조건을 필요로 하는 러기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제품이다.

주요특징
● SATA 지원 : 6 Gbps (SATA 3Gbps, 1.5Gbps 호환)
● 470MBps까지 지원하는 고성능 의 읽기 쓰기 속도
● 32nm SLC / MLC NANA 플래시
● 용량 : 64GB, 128GB, 256GB
● 크기 : 2.5", 1.8", Half Slim
● 충격과 진동 방지
● 동작 온도 : -40 °C ~ 85 °C

주요 애플리케이션
통신 및 데이터 센터 서버, 군용 애플리케이션, 운송, 로봇 시스템, ATM 및 키오스크

 

 

-


㈜이노웍스코리아 _www.innodisk.co.kr



주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1595 세방글로벌시티 1015호
문의 031)384-7997 FAX 031)384-8997

 
㈜이노웍스코리아는 산업, 임베디드용 SSD의 업계 리더인 대만 InnoDisk사의 한국 디스트리뷰터로서 FA, DID, STB, ATM, POS, 방산 등 다양한 국내 SSD 시장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InnoDisk사는 세계최초 DOM (Disk On Module)개발자인 Mr. Richard Lee에 의해 대만 타이베이에서 2005년에 설립된 산업용 응용시스템과 임베디드 시스템을 위한 플래시 저장장치 전문업체로서 산업계를 리드하는 제조능력, 솔루션 제공하고 있으며 낸드 플래시 메모리에 대한 오랜 경험과 풍부한 지식으로 탁월한 성능과 우수한 품질, 신뢰도로 저비용 고효율적인 제품 개발능력으로 자사의 SSD컨트롤러을 가지고 있다. 특히 품질관리를 위해 제품의 위탁생산이 아닌 직접생산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다.

HOT PRODUCT

InnoDisk사의 SATADOM D150Q 시리즈는 놀라운 소형 디자인을 제공하지만 최대 64GB 높은 용량 및 놀라운 데이터 스트림 속도를 제공한다. 특히 InnoDisk SATADOM D150Q Anti-shock 및 Anti-vibration SSD는 안정성을 향상 시키기 위해 혁신적인 기계 설계를 바탕으로 개발되었다.
따라서, SATADOM D150Q는 거친 외부환경에서도 잘 작동할 수 있다. D150Q 시리즈는 특허기술이 적용되어 외부 전원 공급 없이 더 안정적으로 작동 할 수 있도록 SATA Pin7 Vcc 사용할 수 있으며 AES 128 비트 같은 데이터 암호화를 제공하여 데이터 보안을 지향하는 고객을 위해 적합하다. -40°C에서 85°C까지의 광범위한 온도, 1,500G의 충격과 강한 진동에서도 정상동작을 필요로 하는 국방, 교통, 의료, 항공, 산업용 자동화 또는 기타 열악한 온도 조건을 필요로 하는 러기드 애플리케이션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주요특징
● Zero Mechanical Interference
● High Reliability
● Anti-Vibration Connector Design
● Build-in Power Pin Design
● Intelligent Wear Leveling
● Auto ECC Function

주요 애플리케이션
산업장비/IPC, 오토메이션, 텔레콤&네트워킹(스위치.라우터), 오토모티브/수송, 터미날/키오스크, 매디컬, POS, 씬 클라이언트, 디지털사이니지/디스플레이, 태블릿 PC, 게임/복권 머신

 

 

 

㈜팍스디스크 _www.paxdisk.com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2가 284-49 남영디지털타워 402호
문의 02)793-6502 FAX 02)793-6508


팍스디스크는 2005년 국내최초의 SSD 개발을 시작으로 방산용, 산업용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자체 콘트롤러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의 제품에 최적화된 반도체 저장장치을 개발하고 있으며, 기술연구소와 공장을 보유하여 PCB설계에서 생산까지 모든 진행을 외부의 영향 없이 진행하여 신뢰성과 일관성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팍스디스크는 단순한 SSD 공급이 아닌 고객제품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지원에 노력하여 서로 상생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HOT PRODUCT



디스크 쓰기를 하도록 설계된 Window OS에서 부트 시, 도중에 전원이 꺼지게 될 경우 SSD에서의 데이타 파괴의 확률이 높고, HDD/SSD 등에서 Write Protect를 하게되면 부트가 되지 않는 문제점이 발생하게 된다. 팍스티스크는 이런 문제점을 보안하고자 SSD 자체 내장 데이터보호와 복구를 위한 안전한 기술로써 PaxBoot을 적용한 SSD 제품을 추천한다.

주요특징
● 2.5" SATA/PATA/SLC/2GB~16GB/ OS를 사용하는 산업용, 방산용 시스템
● 바이러스 침투방지
● 불법 S/W 설치방지
● 보호모드(자동복구)
● FAT16/FAT32/NTFS/MacFS/LinusFS/SunFS 지원
● 고속데이터 분쇄기능
● 데이터삭제 금지기능(불특정 사용자에 의한 데이터 삭제 방지)

주요 애플리케이션
2.5" SATA(방산규격통과제품) 육군장비에 적용
2.5" SATA(PaxBoot적용제품) 무인감시장비에 적용
2.5" PATA 통신교환기에 적용
1" SSD DID, 통신계측기에 적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