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OUND NEWS




AROUND NEWS

 

유블럭스의 LISA, AT&T 인증 획득


위치 기반 서비스 및 무선 통신 분야의 칩과 모듈을 생산하는 스위스 회사, 유블럭스(지사장 지현진, www.u-blox.com)는 SMD 타입의 3G 모듈인 LISA의 AT&T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유블럭스는 LISA를 차량 관리 시스템, 긴급 통화, AVL (Automatic Vehicle Location), 자산 추적 시스템, 보안 시스템 및 원격 검침 등과 같은 M2M, 텔레매틱스 및 그 외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될 수 있도록 설계했고 유블럭스의 독자 기술인 CellLocate을 지원함으로써, GPS 신호가 도달하지 않는 지하 주차장이나 터널에서도 위치 정보를 제공한다.

지현진 유블럭스 한국지사장은 "AT&T의 강도 높은 실험 및 품질 테스트를 통해 LISA가 3G 네트워크 표준에 적합함을 입증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이번 LISA의 AT&T 인증을 통해, 북미시장 출시를 목표로 하는 한국의 무선통신제품 제조사들이 보다 빠르고 수월하게 개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며 "LISA는 LCC(Leadless Chip Carrier)를 이용한 표면시장장치(SMD) 타입으로 고객의 제조 비용을 절감시켜줄 뿐만 아니라 수익을 증대 시키며 신뢰성 및 동작 수명을 증가시킴으로써 그 품질을 확실하게 인정받을 수 있었습니다." 라고 말했다.

문의 : 02) 542-0861

 


 


 


"Anyone, Anywhere을 지향하겠다"
라이프사이즈, 인프라스트럭처 제품군의 성능 향상시켜


지난 8월 24일 HD 화상회의 및 텔레프레즌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라이프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지사장 한석호, www.lifesize.co.kr, 이하 라이프사이즈)가 기자 간담회를 통해 라이프사이즈 트랜지트 서버(LifeSize Transit™)와 라이프사이즈 브릿지(LifeSize Bridge™), 그리고 라이프사이즈 컨트롤(LifeSize Control™)을 포함한 인프라스트럭처 제품군의 성능을 향상시켰다고 발표했다.

이날, 로지텍의 화상회의 사업부 제품 마케팅 부사장 마이클 햄버튼의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간담회가 진행되었다. 마이클 부사장은 매년 비디오 커뮤니케이션 시장이 전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약 15~20%의 두 자리 수 이상의 꾸준한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고 말하며, 오는 2016년까지 전세계 화상회의 시장 규모는 약 38억 달러(약 4조1천억 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했다. 따라서 이러한 업계 미래 시장에 능동적인 대처를 위해 로지텍은 최근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소프트웨어 전문업체인 '미리얼(Mirial)'을 인수해 모바일 기반 솔루션까지 갖추어 경쟁력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한석호 지시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국내에 다소 생소한 라이프 사이즈 솔루션의 존재를 확실히 각인시켜 시장공략을 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라이프사이즈 회사 소개
2003년 설립된 라이프사이즈는 고 해상도 HD 화상회의를 제공하고 원거리라도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2009년 로지텍에 인수되었으며, 음성이 있는 곳에 영상이 함께해야 한다는 기업 비전을 지향하고 있다.
문의 : 02) 558-6780

황은정 기자

 


 


프리스케일, 보쉬와 칩셋 공동 개발


프리스케일 반도체(www.freescale.com)와 보쉬(Bosch) 그룹의 자동차 전자부품 사업부는 각 사의 자동차 전자부품 및 시스템 전문 기술을 결합하여 인도, 중국과 같은 신흥 시장에서 성장하고 있는 자동차 안전 부문을 위한 자동차 에어백 기준 플랫폼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새로운 에어백 기준 플랫폼은 프리스케일의 쿼리바(Qorivva) 32비트 마이크로컨트롤러(MCU) 제품군과 보쉬의 에어백 ASSP 제품군의 칩셋에 기반하며 두 회사의 센서에서 모두 작동한다. 이에 프리스케일 선임 부사장 겸 최고 영업 및 마케팅 책임자인 앙리 리차드(Henri Richard)는 "보쉬와 프리스케일은 이 새로운 기준 플랫폼으로 현지 공급업체들이 출시 기간과 설계 위험을 줄이고 사용하기 쉽고 경제적이며 최고의 자동차 품질 기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보쉬 자동차 전자 엔지니어링 선임 부사장인 에리히 비어만(Erich Biermann)은 "입증된 ASSP 및 MCU 칩셋에 기반한 플랫폼은 시장 수요를 빠르게 충족하기 위한 열쇠이다."라며 보쉬의 확장형 에어백 ASSP 제품군과 프리스케일의 Qorivva MCU 제품군을 결합함으로써 ECU 제조업체들이 시장 요구와 일치하는 시스템을 제조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기준 설계 플랫폼에는 데모 소프트웨어가 사전 로드되어 있으며 해당 구성 요소의 영업 및 애플리케이션 지원은 보쉬와 프리스케일에서 개별적으로 제공한다.

공급 상황
프리스케일 및 보쉬는 2012년 1분기에 에어백 기준 플랫폼을 공급할 계획이며 프리스케일 기술 포럼(FTF) 인도 및 FTF 중국 이벤트에서 최초 전시할 예정이다.

문의 : 02) 3440-7200

 


 



애질런트, DisplayPort 1.2 소스 적합성 및
검증 소프트웨어 발표


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대표 김승열, 이하 애질런트)는 DisplayPort 1.2 소스 적합성 및 검증 소프트웨어를 발표했다. 이 소프트웨어는 애질런트 인피니엄 오실로스코프에서 실행 가능하며 DisplayPort 1.2 소스 장치에 필요한 광범위한 물리 계층을 위한 적합성 테스트 슈트를 제공한다.
DisplayPort 1.2에서 데이터 속도가 5.4 Gbs로 두 배가 가능해졌고, 새로운 측정 방법과 패턴이 만들어졌다. 따라서 DisplayPort 상태를 모두 검증하는 설계자 업무가 더욱 복잡해졌다.

PC 보드와 같은 저렴한 미디어를 통해 5.4 Gbs에서 강력한 데이터를 보내기 위해서는 송신기의 프리엠퍼시스(Pre-emphasis) 구성이 필요하다. 그리고 수신기는 데이터를 디코드 하기 위해 최소한의 균등화(Equalization)를 사용해야 한다. 송신기 테스트는 참고 이퀄라이저가 소스 아이 다이어그램 및 지터 측정을 만들기 위해 사용되기 전에 소스상에서 쓰이는 수학적인 최악의 채널 모델을 요구한다.

그러나 애질런트 DisplayPort 1.2 소스 적합성 및 검증 소프트웨어는 이러한 측정을 자동으로 할 수 있으며, 이전 세대의 적합성 테스트 소프트웨어의 가용성 및 설정을 기반으로 한다. 결과적으로 엔지니어들은 그들이 과거에 즐겼던 가용성 및 정확성을 지속적으로 확신할 수 있다.

애질런트 U7232B DisplayPort 1.2 소스 적합성 및
검증 소프트웨어 특징  

고속 DisplayPort 레인의 모든 물리 계층 테스트. 
다중 표준 지원 (DisplayPort 1.1a 및 DisplayPort 1.2). 
물리 계층 AUX 채널 테스트 및 유입 전류 테스트 지원 
테스트 자동화 지원
가이드 디바이스 및 테스트 설정 시스템 
디버깅을 위한 측정 매개 변수 설정

애질런트는 "우리는 DisplayPort 기술과 성장에 대한 자신감이 있었기 때문에 새로운 DisplayPort 소스 테스트 솔루션에 광범위한 기능을 내장했다. DisplayPort 기술은 송신지 집적회로의 특성에서부터 시스템의 적합성 테스트까지 사용모델의 다양한 모델에서 채용될 수 있는 유연하고 설정 가능한 도구를 요구한다. 우리의 DisplayPort 적합성 테스트 소프트웨어는 엔지니어들에게 이런 유연성을 제공하고 DisplayPort 특성화 작업을 신속하게 진행하는데 도움을 준다."라고 말했다.

문의 : 02) 2004-5145

 


 


 

아시아나IDT, RFID기반 '승용차요일제'
시스템 구축사업 착수


아시아나IDT(대표 김창규, www.asianaidt.com)는 인천광역시 승용차요일제 관리시스템 구축 사업의 주사업자로 선정, 프로젝트에 착수하였다고 24일 밝혔다. 이 사업은 인천시에서 승용차요일제(5부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추진되며, 이에 아시아나IDT는 2011년 8월부터 2012년 1월까지 6개월간 참여차량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운휴요일 준수여부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게 된다.

이 사업의 구축범위는 인천광역시 행정구역 내 ▲간선도로 및 주차장 등 28개 사무소의 RFID시스템 구축(승용차요일제 태그, 고정형 RFID리더 및 안테나, 휴대용 RFID리더 등으로 구성), ▲관련 센터시스템 구축, ▲승용차요일제 관리 및 운영프로그램 개발, ▲타 시스템과의 연계 구축 등을 포함한다.

이번 사업의 수행기관인 아시아나IDT는 RFID기반의 시스템 구축을 통해 인천광역시의 승용차요일제 제도를 활성화하고 교통량 감소를 통해 운행비용 및 통행시간 절감, 에너지절감, 대기오염 감소에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인천광역시는 요일제 준수 차량에 대한 자동차보험료 감면, 공영주차요금 감면 등 다양한 혜택지원을 위한 관계 시스템 및 주차관리시스템 등을 연계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시아나IDT 관계자는 "그동안 다양한 RFID관련 분야와 도로교통의 ITS 구축경험을 바탕으로 핵심역량을 발휘하여 이번 승용차요일제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하는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더불어 RFID 전문기업으로서 교통, 물류, 유통, 환경 등 분야의 RFID기술 접목을 확대하고 다양한 분야로 RFID사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의 : 02) 6001-7480
 

 


 


 

에이디링크, 산업용 SSD 공급


에이디링크(대표 김세영, www.adlinktech.com)는 저전력, 고성능의 산업용 SSD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크기는 2.5", 1.8" 그리고 Half-Slim(MO-297) 까지 3가지 타입을 지원하며, 고속의 데이터 전송을 위해 최적화된 통신 서버용, 국방, 운송 그리고 로봇 시스템 ATM 및 키오스크,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유용하다고 전했다.

고속의 SLC/MLC NAND 플래시 기반 위에 발전된 제어기술 특징으로 에이디링크 SSD는 6Gbps의 SATA 인터페이스와 470MBps까지 읽기/쓰기 속도를 지원하며 용량은 64GB부터 256GB까지 사용할 수 있다. SLC(Single Level Cell) NAND 기술을 이용한 에이디링크 SLC 방식의 SSD 제품은 고신뢰성, 높은 MTBF 그리고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긴 라이프 사이클을 지원한다.

또한 엄격한 충격과 진동 테스트를 수행한 에이디링크 SSD는 산업용 스펙을 만족하는 제품으로 디자인 되어 0 °C ~ 70 °C에서도 오류 없이 정상적으로 동작하며, 제품에 따라 -40 °C 에서 80 °C까지도 지원한다.
 
문의 : 02) 2057-0565

 


한국마이크로소프트, KT와 손잡고 '올레 오피스365' 무료 체험판 이벤트 진행


 

 


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김 제임스, www.microsoft.com/korea)가 KT와 공동으로 스마트워크를 위한 온라인 버전의 차세대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서비스인 '올레 오피스365'를 30일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클라우드 시대를 맞아 중소기업들도 기존의 전산환경이나 투자 여력의 한계와 관계없이 대기업 수준의 IT사무환경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로, 오는 10월31일까지 홈페이지 (http://www.micro soft.com/korea/events/2011/olleh_office365)를 통해 신청한 고객 모두에게 '올레 오피스365' 30일 무료 체험혜택을 제공한다.
신청한 고객들은 개인별 확인 메일을 받아 올레 오피스 365 서비스에 로그인 하는 방식으로 참여하게 되며, 아웃룩과 엑셀 등의 오피스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일정, 메일, 화상회의, PC간 통화 등의 협업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통합 커뮤니케이션인 링크를 이용하면 팀원들이 각자 다른 공간에서도 동일한 문서나 프로그램을 공유하여 원격 화상 회의를 할 수 있고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 각종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올레 오피스365 를 사용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기존의 오피스와 동일한 환경에서 스마트 워크를 수행할 수 있다. 체험판을 신청한 고객에 한해 11월 16일에 개인 휴대폰으로 기프티쇼를 일괄 발송하며, 추첨을 통해 5명의 신청자에게 마이크로소프트의 Xbox 키넥트 세트를 증정한다.

문의 : 1577-9700

 


 

인텔코리아, 인포테인먼트(IVI) 플랫폼
공동개발 MOU 체결




스마트 디바이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가 식을 줄을 모르자, 스마트카 시장에도 바쁜 움직임들이 포착되고 있다. 지난 4월 마이크로소프트와 도요타의 특별 공동 기자회견에서 손을 맞잡은 이후, 인텔코리아(이하 인텔)는 지난 5일, 현대ㆍ기아차 및 씨앤에스테크놀로지와 '차량용 인포테인먼트(In-Vehicle Infotainment; 이하 IVI) 플랫폼에 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차량용 스마트 솔루션 개발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여기서 차량용 인포테인먼트란 영화, 게임, 소셜 네트워킹, 위치기반 설치 등 다양한 정보를 차량 내부에 운전자와 탑승자에게 제공하는 기기 및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총칭한다.

3사는 이번 MOU를 통해 향후 현대ㆍ기아차 차량에 탑재될 차세대 IVI 플랫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운전자와 승객을 위한 혁신적인 서비스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솔루션을 공동 기획, 개발할 것이며 특히 현대ㆍ기아차와 인텔은 아톰™ 프로세서 기반으로한 차량용 인포테인먼트(IVI) 시스템을 개발해, 보다 지능적이고 혁신적인 차량 멀티미디어 환경 구축을 위해 협력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인텔코리아 이희성 사장은 이번 체결식에서 "인텔은 아톰™ 프로세서의 강력한 성능과 확장성을 바탕으로 전세계 자동차 기업들과 임베디드 플랫폼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하며 "인텔과 현대ㆍ기아차, 씨앤에스테크놀로지의 밀착 협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개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문의 : 02) 767-1759
황은정 기자
 

 


 


 자일링스, 방위산업 등급 스파르탄-6Q FPGA 양산


자일링스(지사장 안흥식, www.xilinx.com )는 높은 신뢰도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저비용, 저전력의 방위산업 등급 프로그래머블 솔루션을 양산한다고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미 국가안보국(NSA)의 타입 1 암호 시스템에 대한 사용 승인을 얻었으며, 절연 디자인 플로우(Isolation Design Flow) 및 보안 모니터 IP와 더불어 스파르탄짋-6Q 디바이스의 승인을 통해 NSA와 자일링스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NSA의 광범위한 테스트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얻은 자일링스는 고급 암호화 처리 애플리케이션의 까다로운 요구사항을 고려해야 하는 개발자들에게 저렴하고, 전력 소모가 낮은 유연한 솔루션을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자일링스는 이 승인에 대해 단일 칩 암호화(SCC: Single-Chip Cryptography) 기능과 보안 모니터 2.0 IP 코어를 제공하는 스파르탄-6Q 디바이스 보안 통신 솔루션의 핵심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고 설명하며 SCC는 여러 FPGA의 기능을 단일 디바이스로 결합하였기 때문에, 고도의 통합을 통해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개발자들이 시스템의 크기, 중량, 전력 및 비용(SWaP-C)을 줄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NSA는 스파르탄-6Q 제품군에 대한 페일-세이프(Fail-Safe) 분석을 통해 FPGA의 개별 영역이 오류 시에 서로 격리된다는 것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NSA와의 협력 하에 자일링스가 개발한 검증된 절연 디자인 플로우 및 검증 프로세스는 한층 높은 수준의 통합과 시스템 안정성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자일링스의 세그멘트 마케팅 및 기업 운영을 담당하는 부사장인 하비 스틸 주니어(Harvey Steele Jr.)는 "스파르탄-6Q 제품군의 양산은 20년 간 A&D 산업의 엄격한 요구사항을 충족해 온 자일링스의 실적에 또 다른 이정표가 될 것이다."라며, "자일링스가 지금의 방위산업과 관련된 높은 수준의 보안 요구사항을 충족하는데 있어 앞서 있는 기능을 갖춘 FPGA 기술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은 고객 및 정부기관과의 긴밀한 협력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스파르탄-6Q 제품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xilinx.com/ applications/aerospace-and-defense/index.htm 참조할 수 있다.

문의 : 02) 761-4277

 



인터실, 초저전력의  고속 ADC 제품군 확장


고성능 아날로그와 혼합신호 반도체 설계 및 생산을 선도하는 인터실은 저전력의 고속 ADC ISLA212Pxx와 ISLA214Pxx 시리즈 제품군을 확장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높은 입력 주파수 성능을 제공하고, 시스템 구조를 간단하게 하며 이는 일반적인 베이스밴드 아키텍처의 비용을 줄여주는 동시에 설계 및 제조를 용이하게 한다.

ISLA212Pxx와 ISLA214Pxx 시리즈는 12/14-비트 ADC로 최대 130, 200 및 250MSPS의 샘플링 레이트를 제공한다. 이 제품군은 고속 12/14-비트 ADC에서 최대 105MHz의 입력 주파수에 대해 14-비트에서 73.0dBFS, 12-비트에서 70.5dBFS 이상의 신호 대 잡음비를 제공하며, 단일 1.8V 전원에서 450mW보다 더 낮은 전력을 소비한다.

제품에는 인터실의 고유한 FemtoCharge™ 기술이 적용되었고, 고성능 데이터 수집 및 계측 시스템, 통신 테스트 장비, 광대역 통신 시스템, 소프트웨어 기반 무선기술(SDR) 및 레이더 어레이 프로세싱 장비에서 정확도를 향상시키며 낮은 전력을 소비한다.

ISLA212Pxx 및 ISLA214P 시리즈는 인터실의 최신 ADC 제품과 핀 호환이 가능하다. 설계자들은 핀-호환을 통해 ADC 제품군에서 개발된 디자인을 재사용할 수 있으며, 하드웨어 디자인의 변경이 필요 없는 샘플레이트 또는 서로 다른 해상도를 지닌 ADC로 대체도 가능하다.

문의 : +1) 408-546-3751

 


 


SMSC, 멀티플렉싱, 포트 보호 및 배터리 충전기 감지 기능이 있는 공간 절약형 USB 2.0 스위치 발표



SMSC는 최신 기술이 담긴 고속 USB 2.0 연결 제품인 USB3750과 USB3740을 발표했다. 이번에 SMSC의 고속 USB 연결 제품군에 새로 추가된 두 제품은 휴대용 장치에 맞게 설계되었으며, 배터리 전원을 사용하는 모바일 장치에 적합한 USB 솔루션이다.

크기를 줄이고 커넥터 수를 최소한으로 제한한 최신 모바일 장치는 단일 연결 포트로 USB 데이터 전송과 USB 충전이 가능하다. SMSC의 저전력 USB3750 포트 보호 및 감지 장치는 USB 연결을 공유해야 하는 모바일 내장 장치에 맞게 설계되었다. SMSC의 RapidCharge Anywhere™ 기능을 채택한 USB3750은 산업 표준인 SE1 유형 충전기를 감지하는 것은 물론, USB 배터리 충전을 감지할 때도 사용할 수 있다. 이 장치는 시스템 VBUS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시스템 전압 맞춤화에 필요한 과전압 및 저전압 차단 기능을 제공한다. USB3750에는 두 개의 신호 경로를 단일 연결 지점에 연결할 수 있는 고속 USB 2.0 스위치가 통합되어 있다. 핀 카운트를 최소화하여 설계 시 절전, 소형, 최소 BOM이 필수 요건인 모바일, 배터리 전원 시스템에 적합하다.

SMSC의 모바일 기술 솔루션 제품 라인의 이사를 겸직하고 있는, 총괄 책임자인 Jesse Lyles는 "당사의 최신형 고속 소형 스위치는 데이터 전송에 대한 요구가 커짐에 따라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는 모바일 장치에 대해서 속도와 절전이라는 두 가지 장점을 한꺼번에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점유 공간이 매우 적으며, 공통 커넥터를 통한 데이터 멀티플렉싱이 가능하고, 입증된 ESD 보호 기능을 산업계에서 요구하는 USB 2.0 대역폭의 최대 두 배 속도로 제공함으로써 휴대용 장치 설계자들에게 필수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 886) 925-160-819

 


 


패러데이 테크놀로지, 매스웍스의 모델 기반 설계로
SOC 개발 가속화




매스웍스(대표 함창만, www.math works.co.kr)는 팹리스(fabless) ASIC 및 SIP 공급업체인 패러데이 테크놀로지(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가 매스웍스의 모델 기반 설계를 사용해 낸드 플래시 제어기 에러 수정 코드 엔진을 비롯한 SoC 개발을 가속화했다고 발표했다. 패러데이는 매트랩(MATLAB) 및 시뮬링크(Simulink) 제품을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설계 개발을 가속화하고, 시스템 수준 시뮬레이션을 200배 빠르게 완료, 처리량 성능을 15% 향상시켰으며 게이트 카운트를 최대 57% 감소시켰다고 밝혔다.

패러데이 엔지니어들은 매트랩, 시뮬링크와 스테이트플로우를 사용해 시스템 수준 설계를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하고 시뮬링크 코더 및 HDL 코더를 사용해 모델로부터 자동으로 코드를 생성했다. 이런 작업 흐름을 통해 아키텍처 설계를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구현으로 전환하면서 설계 프로세스를 단축할 수 있었고 DDR 및 플래시 제어기 프로젝트에 모델 기반 설계를 사용해 일정대로 SIP 설계를 제공할 수 있었다. 엔지니어링 팀은 이제 새 프로젝트에 기존 모델을 재사용 및 채택함으로써 개발을 더욱 가속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매스웍스의 신호 처리 애플리케이션 수석 전략가인 켄 카노프스키(Ken Karnofsky)는 "통합 회로 제조업체들이 SoC 및 ASIC 구성 요소에 지속적으로 SIP 공급업체에 의존하면서 SIP 엔지니어들은 빠르게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설계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게 됐다"고 전제하고,  "패러데이의 매트랩 및 시뮬링크 사용은 모델 기반 설계를 효과적으로 사용해 개발을 가속화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SoC 설계로의 SIP 모듈 통합을 간소화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패러데이 테크놀로지의 매스웍스 도구 사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Faraday Accelerates SIP Development and Shrinks NAND Flash Controller ECC Engine Gate Count by 57% with Model-Based Design(Faraday, SIP 개발 가속화 및 모델 기반 설계로 NAND 플래시 제어기 ECC 엔진 게이트 카운트 57% 감소)" 고객 사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2) 6006-5141


에이디씨 시스템,
uPAC 'I-7188 시리즈'




시스템 통합 솔루션(S.I)을 제공하는 전문 업체인 ㈜에이디씨 시스템(대표:정연삼)이 분산제어 및 독립 제어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인 uPAC 제품인 I-7188시리즈를 공급한다.

I-7188시리즈는 높은 신뢰성과 PC호환성, 저렴한 가격대의 컴팩트한 크기의 Palm-size 임베디드 시스템을 요구하는 사용자의 기호에 맞춰 디자인된 PAC(Programmable Automation Controller)으로, 자체 CPU와 MiniOS7을 내장하고 다양한 제품군과 확장 I/O 모듈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의 개발 시간 및 비용을 최소화 시켜줄 수 있다.

특히 Modbus/TCP Protocol을 지원하는 I-7188EX-MTCP 제품은 Modbus/TCP를 여러 Modbus/RTU로 변환 및 모든 COM Port에 가상 VxComm 기술 제공, Multi-Client(or Master)동시 접근과 같은 산업표준 프로토콜인 Modbus/TCP를 이용한 임베디드 시스템을 위한 최적의 기능을 제공해주며 다양한 환경과 요구에 적합하도록 사용자가 직접 펌웨어를 수정할 수 있는 C언어로 구성된 SDK를 제공한다.

문의 : 02) 767-1759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