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뉴티씨(NEWTC)는 SSD 레볼루션(REVOLUTION) 시리즈인 '이야(EYA) SSD'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뉴티씨의 EYA SSD는 2.5" 폼팩터로 노트북 하드 디스크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SATA-II 규격을 만족하며, NAND는 삼성전자의 MLC로 Reading이 220MB로 특성이 플랫하고 일정한 고속을 지원한다. 레볼루션 시리즈는 현재 32GB(EYA-SSD32G)가 개발되어 출시되었고, 64GB, 128GB, 256GB 등이 개발 중이다.



 

EYA SSD는 On the fly EDC와 ECC 패리티바이트 인코딩도 포함되며, 배드 블록 관리 기능, NAND 플래시 수명 사이클을 확장시키기 위한 장애 관리, 갑작스런 전원종료 복구 기능 등이 가능하다. 또한 삼성전자의 플래시 메모리를 사용하여, 매우 안정적이라고 설명했다.

뉴티씨에서는 EYA SSD제품을 구매 시 옵션으로 일반 PC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3.5인치 알루미늄 블라켓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EYA SSD과 궁합이 잘 맞는 USB to SATA 보드 및 외장 케이스도 개발 중에 있으며, 제품 관련 홈페이지도 (www.eya.co.kr)로 오픈 할 예정이다.

한편, 뉴티씨는 보다 나은 서비스와 제품을 개발하고 제공하기 위해 사무실을 마포 공덕역 롯데캐슬프레지던트로 확장 이전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www.newtc.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현경 기자>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