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용 시스템 전문 기업 (주)윈덤(대표이사 이은정, www.windom.co.kr )은 MINI-ITX 및 듀얼 SERVER 구성이 가능한 서버케이스 8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윈덤에서 발표한 새로운 서버케이스는 랙마운트 타입으로 HDD 고정베이에  ANti-vibration 적용으로 소음 감소 및 HDD 보호와 충격을 완충되게 설계 제작 되었다.전면 공기 흡입구는 서버 환경 특성상 열약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알루미늄 베젤로 마무리 하였으며 공기 흐름이 가능하게 40mm~ 80mm 의 고급 쿨러가 내장되어 강력한 냉각 성능을 가지며 안전한 시스템으로 제품을 보호 할 수 있다.
 
또한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소형 MINI-ITX 보드를 장착할수 있으며 제품에 따라 데스크탑 HDD/일반 ODD/FULL PCI 슬롯 장착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윈덤 홈페이지(www.windo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윈덤에서는  불우이웃돕기 성금 마련을 위한 '사랑의 적립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윈덤은 행사 기간 내에 판매되는 서버케이스 전 품목을 대상으로, 판매 대수 당 일금 1000원씩을 적립하여 마련된 성금 전액을 불우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서버케이스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겐 감사의 의미로 정전기 방지 장갑을 제공할 예정이다.이은정 대표는 "기업 활동으로 발생된 이익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한다는 취지에서 이번 뜻깊은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현경 기자>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