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WAN 토포로지를 시뮬레이션해 기업 내 응용제품 비교, 평가

Apposite Technologies(www.app osite-tech.com)가 네트워크 관리, 모니터링 및 테스팅 분야에서 인터롭을 빛내는 최고 참여 업체로 최종 선정됐다. 이번 수상자는 라스베가스의 Mandalay Bay 컨벤션 센터에서 4월 25일부터 29일까지 열린 인터롭 기간인 28일(수)에 발표됐다.

이달 1일에 출시될 Netropy 네트워크 에뮬레이터는 애플리케이션의 수행과 네트워크 인프라에 대한 투자, 혹은 네트워크의 품질 개선 여부를 판단할 수 있도록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고정밀의 Netropy 에뮬레이션 엔진은 복잡한 WAN 토포로지를 시뮬레이션하여 파일 공유와 네트워크 저장, 데이터베이스 어플리케이션, 그리고 IP 음성 및 비디오 등과 같은 중요한 기업 내 응용제품을 비교 평가하거나 고장 탐지 등의 용도로 사용될 수 있다.

Apposite Technologies DC Palter 사장은 "Netropy 네트워크 에뮬레이터로써 애플리케이션이 어떻게 수행되고 있는지 등에 대한 중요한 여러 정보를 기업의 IT팀에게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을 인정한 나머지 Netropy가 베스트오브인터롭 상의 최종 수상 제품으로 선정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기업의 네트워크 사용이 크게 집중되어감에 따라 기업은 애플리케이션이 각각의 사용자들에게 어떻게 동작하고 있는지 등을 체크해볼 수 있는 도구가 필요하게 됐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www.edgesoft.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