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www.infineon.com)는 2개의 강력한 신형 디바이스 시리즈를 통해 자사의 비용-효율적이며 확장 가능한 XC800 마이크로컨트롤러(MCU)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신형 XC82x 및 XC83x 시리즈는 다양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서 시스템 비용을 한층 더 낮추면서 에너지 효율을 향상시키도록 특별히 개발되었다.

팬, 펌프, 컴프레서 등에서 사용되는 최신 모터 컨트롤러 설계는 물론 새로운 형태의 조명 솔루션과 다양한 전력 컨버터 등에 있어서 에너지 효율 향상과 시스템 비용 절감은 내우 중요하다. 지능형 제어 개념과 다양한 통신 인터페이스에 대한 접속 기능을 구현함으로써 이러한 요구들을 충족시킬 수 있다.

인피니언은 XC82x 및 XC83x 8bit 마이크로컨트롤러 시리즈와 매우 낮은 구현 비용으로 높은 에너지 절감을 지원하도록 최적화된 시장 표준 8bit 8051 CPU, 주변기기들을 통합했다. 뿐만 아니라, 신형 디바이스들 중 일부는 특수한 기능들을 제공하여 터치패널, LED 디스플레이 애플리케이션 등과 같은 HMI(human-machine interface) 설계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XC82x 및 XC83x MCU는 0.40유로 (100,000개 공급물량 기준) 이하의 비용으로 에너지 절감 제어 개념을 매우 비용-효율적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