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커스텍

점점 고도화되는 범죄의 증가는 은행과 범죄 예방의 일상적인 보안에도 중대한 위협을 가하고 있다. 진보된 광대역 기술 및 디지털 영상 기술은 원격 감시를 위한 완전한 해결책을 제공한다. 최근의 디지털 감시 기술은 디지털 영상 생중계 멀티캐스트에 모듈 단위 감시 기능을 결합하여 TCP/IP에 근거한 Point-to-point, Point-to-multipoint, 그리고 Multipoint-to-multipoint 실시간 모니터링 및 원격 영상 카메라 기능을 구현하여 원격 감시의 영역을 확장하게 해준다. 
자료제공: 싱커스텍(www.syncus.co.kr) EVOC 인텔리전트 테크놀러지사(www.evoc.com)

시스템 소개
점점 고도화되는 범죄의 증가는 은행과 범죄 예방의 일상적인 보안에도 중대한 위협을 가하고 있다. 따라서 공공보안부서, 은행가 및 은행 고객은 더 효과적인 은행 안전 및 범죄 예방 체계를 찾고 있다.
진보된 광대역 기술 및 디지털 영상 기술은 완벽한 원격 감시를 위한 해결책을 제공한다. 최근의 디지털 감시 기술은 디지털 영상 생중계 멀티캐스트에 모듈 단위 감시 기능을 결합했다. TCP/IP에 근거한 Point-to-point, Point-to-multipoint, 그리고 Multipoint-to-multipoint 실시간 모니터링 및 원격 영상 카메라 기능을 구현하여 원격 감시의 영역을 확장하게 해준다. 은행은 현재 네트워크 환경 및 강화된 안전관리를 위해 신뢰도 높은 원격 영상 감시 시스템과 온라인 경보망을 설치하기 위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시스템 구조
시스템의 구성은 셀프서비스 뱅킹 원격 감시 시스템, 관리 센터, 컴퓨터 네트워크, 비디오 캡처 카드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시스템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사용자는 멀티미디어 음성 체계와 같은 하부 조직 및 원격 전화 경보망 등을 선택하여 구성할 수 있다.

그림 2. Block Diagram
1) CCTV 시스템
고선명 영상 카메라는 셀프서비스 은행과 각 ATM에서 입구에 영상을 기록하기 위하여 분리 설치된다. 이때 영상 포착 카드는 영상 신호를 요구하게 되고 지역 모니터링 센터는 MPEG-4에 있는 영상 신호를 저장한다. 각 개인들이 들어오는 모습과 ATM 및 셀프서비스 은행에서의 각각의 거래는 상세 내용과 함께 기록된다. 동시에 Pan Tilt Zoom(PTZ) 기능은 원격 제어로 지상에서 떨어진 카메라를 조정하며, 다른 각도와 향상된 비디오 영상을 통해 녹화를 진행한다.
2) 액세스 모니터링 시스템
모든 액세스 제어기는 감시 시스템에서 독립적으로 작동할 수 있고 접근 체계의 보안과 안정성을 보장한다. 액세스 제어기는 영상 카메라와의 조정을 통해 움직인다. 누군가 입구에 들어서면 스냅샷과 용이한 검색을 위해 하드 디스크에 영상이 기록된다.
3) 충격 센서 모니터링 시스템
각 ATM은 충격 감지기가 설치된다. 만일 누군가 큰 힘을 ATM 기기에 가하면, 충격 감지기는 경보 신호를 방출하고 스냅샷을 통해 ATM 기기와 셀프서비스 은행 내에 설치된 사진기를 활성화한다.
4) 화재 경보 시스템
셀프서비스 은행의 화재 감시기는 연기 탐지기를 설치를 통해 구현된다. 이때 전화 음성 경보망은 재빨리 셀프서비스 은행에 있는 화재에 반응하여 가까운 소방서에 화재를 알린다.
5) 도난 경보 시스템
적외선 마이크로파는 셀프서비스 은행에 있는 사람들을 감시하기 위하여 설치될 수 있다.
6) 조명 제어 시스템
7) 음향과 조명 경보 시스템
8) ATM 모니터링 시스템
시스템 구성
1) Host Computer
Chassis: IPC-8621/6120P18/ATX 500W
Motherboard: FSC-1717VN(64M independent video memory)
Accessories: P4 3.0/1.0G/600G
I/O Card: PCI-16P16R(Control light, sound and light alarm, smoke detector)
2) ATM Host Computer
Chassis: IPC-6806 (B)
Motherboard: FSC-1712VNA (integ rated CPU, memory)
3) Access Host Computer
MEC-3003-01 embedded box PCs, built-in ultra-slim hard disk, onboard CPU Celerom-M 600 MHz, 256M memory.
시스템 평가
원격 영상 감시 체계의 가장 큰 장점은 장거리 정보 전달 및 통제에 있다. 영상 제어 시스템은 전통적인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에서 네트워크와 디지털 미디어가 통합된 애플리케이션으로 발전됐다.
지능형 POS 단말기를 위한 EIP 솔루션
시스템 소개
최근 지능형 POS(Point of Sale) 단말기는 각 슈퍼마켓에서 볼 수 있고, 단말기들은 소매 분야와 서비스 분야에서 거래 처리와 기록 저장을 위해 널리 사용되고 있다.
앞으로는 판매와 재고목록 자료의 실시간 보고를 위해 더 빈번하게 사용될 것이다. 이런 기능으로 공급망을 간략화 시킬 수 있고, 셀프서비스 거래를 증진시키고, 저비용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그림 3. Block Diagram
POS 단말기는 1세대에서 바로 2세대(전자 금전 등록기)에게서 직행하여 다양한 기능과 지능을 갖춘 완전한 3세대 제품으로 진화했다. 3세대 POS 단말기는 개방형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다수의 플랫폼 및 응용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될 수 있다. 그것은 IC 카드 및 신용 카드의 사용이 가능하게 된 단말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변 장치를 지원한다. 독립적으로 작동될 수 있고, 인터넷으로 연결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에 연결될 수도 있다.
POS 산업의 급속한 성장으로, 고성능 POS 단말기는 소매상들에게도 사용되고 있다. 더욱이 치열한 경쟁상황에서 정보 시스템의 중요한 역할을 알릴 수 있으며, 상인들의 POS 단말기에 대한 높은 수요에 따라 캐셔의 노동력을 대폭 줄이면서 소비자들에게는 편의와 효율성의 증대를 가져온다.
POS 응용에는 몇몇 주요 특징이 있다. 첫째로, POS 단말기는 기본적으로 매일 장시간 빈번한 작동이 요구된다. 때문에 높은 안정성이 필요하다. 둘째로, POS 단말기는  먼지 오염이 심한 가혹한 환경에서 이용된다. 때문에 좋은 방진 성능이 요구된다. 셋째로, POS 단말기는 많은 인파가 발생 시키는 충돌과 진동에 영향받기 쉬운 곳에서 이용된다. 게다가, 몇몇 상점은 여름에 냉방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때문에  POS 단말기에 습기가 찰 수도 있다. 그러므로 POS 단말기는 먼지, 진동, 온도 및 습기에 대한 내저항 기능이 있어야 한다. 이러한 기능들은 일반 PC에 간단히 탑재할 수 없는 것들이다.
POS 단말기의 구조
POS 단말기를 최대한 빨리 구축하는 방법은 POS 단말기를 위한 임베디드 지능형 플랫폼(EIP)이 정답이다. POS 단말기는 보통 2개의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 하나가 출납원을 위한 일정한 VGA 화면이고, 다른 것은 고객에게 지불한 내역과 잔돈을 보여주는 LED 또는 VFD/LCM 화면이다. 표시된 정보는 간단하게 직렬 포트 통신 형태를 채택한다. POS 단말기의 현금박스는 디지털 입출력 인터페이스를 통해 방출 기계장치로 이뤄진다. 바코드 스캐너는 바코드를 스캔하여 직렬 포트를 통해 호스트 컴퓨터에 정보를 전달하기 위하여 이용된다. 거기에 더하여, 대부분의 상점에서는 은행 현금카드나 신용카드를 받기 위해 은행 신용카드 카드 리더기가 요구된다. 리더기는 또한 직렬 포트를 통해 호스트 컴퓨터와 통신한다.
시스템 구성
쪾POS-8201/POS-1712CLNA/Intel ULV Celeron M600/1GB
쪾POS-8202/POS-1811LNA/Intel LGA775/2GB
시스템 평가
모든 POS 시스템은 EVOC의 유연성, 편리한 안정성, 환경에 대한 적응성과 확장성에 의하여 디자인 된다. 또한 놀라운 성능대비 가격 효율로 이 시스템은 상점 출납 POS 시스템을 위한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