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fe-by-Wire 컨소시엄과 Bosch, Siemens VDO Automotive, Continental Temic(BST)가 새로운 Safe-by-Wire Plus 컨소시엄을 설립, 자동차 승객의 안전성 시스템 네트워킹을 위한 단일 표준을 개발키로 했다.Safe-by-Wire Plus 컨소시엄은 지금까지 경쟁관계에 있던 자동차 안전성 버스인 Safe-by-Wire 컨소시엄 표준과 BST그룹의 표준을 결합한 단일 글로벌 표준을 만드는 데 목표를 두고 있으며, 이 달중에 ASRB(Automotive Safety Restraints Bus) 2.0 표준을 발표할 계획이다.이 표준은 Safe-by-Wire ASRB 1.0 표준을 기반으로 했으며 BST의 일부 개념을 통합했다. 로열티 없는 이 표준은 기존의 Safe-By-Wire 물리계층과 호환되므로 현재 개발 중인 Safe-by-Wire (ASRB 1.0) 시스템 및 부품과 호환이 가능하다. 또한 컨소시엄은 2004년 하반기에 ASRB 2.0 표준을 ISO 워킹그룹에 글로벌 표준으로 제안할 계획이다.Safe-by-Wire Plus 컨소시엄에 대해Safe-by-Wire Plus 컨소시엄은 자동차 안전성 버스의 단일 공개 글로벌 표준을 개발하기 위해 2004년 2월에 설립되었다. 버스 인터페이스를 표준화함으로써 자동차 승객 안전성 디자인을 대폭적으로 간소화하고, 그럼으로써 신속한 맞춤화 및 개발비 절감이 가능하다. Safe-by-Wire Plus 컨소시엄의 창립 회원사로는 Analog Devices, Autoliv, Robert Bosch, Continental Temic, Delphi, Key Safety Systems, 필립스, Siemens VDO Automotive, Special Devices, TRW Automotive가 포함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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