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과 시스코는 최근 기업이 음성, 비디오, 데이터 시스템을 통합 구현할 수 있도록 하는 포괄적인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새로운 서비스는 IBM과 시스코가 제공하고 있는 광범위하고 통합적인 IP(Internet Protocol) Communications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비용을 절감하고 직원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시스코의 음성, 화상, 멀티미디어 회의 솔루션과 IBM 글로벌서비스의 전문 서비스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간편하고 경제적인 방법으로 IP 통신의 장점을 활용할 수 있다. 이번 발표한 프로그램은 또한 양사의 다양한 ISV들과 파트너사들도 참여하게 함으로써 궁극적으로 모든 기업과 그 직원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어떤 기기를 이용해서도 원하는 정보에 접근할 수 있게 할 것이다.IBM 영업 총괄 더그 엘릭스(Doug Elix) 수석 부사장은 “이번 발표를 계기로 시스코와 IBM은 제품 및 기술 통합뿐만 아니라 영업, 컨설팅 서비스, 마케팅에 대한 투자를 대폭 늘리고 있다. 우리는 시스코의 IP Communications 시스템과 IBM의 통합 산업별 솔루션을 결합할 계획이다. 지능적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통합적 통신이 비즈니스의 방식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으며, 양사가 이러한 비즈니스 혁신의 주역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시스코 찰리 지안칼로(Charlie Giancarlo) 부사장은 “시스코와 IBM이 공동으로 IP 전화, 통합 메시징, 컨택 센터, 멀티미디어 통신, 화상 회의 등을 포괄하는 통합적인 제품 로드맵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새로운 통합 솔루션은, IBM이 현재 시스코의 글로벌 IP Communications 구축을 지원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업계 선두의 IBM 서비스 조직을 통해서 제공될 것이다. 이는 진정으로 전세계 IP Communications 고객들에게 반가운 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IBM과 시스코는 오늘날 네트워크 컴퓨팅을 이끌어 가고 있는 세가지 동인으로 이동성, 통합, 보안을 꼽고 있다. 이번 발표한 솔루션들은 이들 세 요소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두 회사가 갖고 있는 강점을 결합한 것이다.시스코의 광범위한 IP Communications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Cisco CallManager call processing 소프트웨어, Cisco CallManager Express, Cisco Unity, Cisco Unity Express, Cisco MeetingPlace, Cisco Personal Assistant, Cisco IP Contact Center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들 솔루션을 IBM의 선진적인 산업별 솔루션 및 기술과 긴밀히 통합함으로써 전세계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Cisco IP Communications는 IP 전화, 통합적 통신, 멀티미디어 IP 음성 및 화상 회의, IP 비디오 브로드캐스팅, 컨택 센터 솔루션 등을 포괄하는 시스코의 통합적인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시스템으로서, 고객의 기존 시스코 IP 인프라를 활용해서 새로운 통합적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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