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이광재 기자] 이수시스템이 케이에이치아이(KHI) 계열사 포스텍(ForceTEC)과 HR 분야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영남권을 중심으로 HR 플랫폼 사업을 확대하고 전문성을 결합해 국내 HR 시장 경쟁력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왼쪽부터) 손원동 이수시스템 대표, 전용운 포스텍 대표 [제공=이수시스템]](https://cdn.epnc.co.kr/news/photo/202511/325019_330401_544.jpg)
이수시스템은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맞춤형 HR 솔루션과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최근에는 구축형 HR 솔루션 ‘Smart HR 5.0’ 출시 및 클라우드 HR 플랫폼 ‘워크업(WORKUP)’ 사업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포스텍은 조선·제조·중공업·공공 분야 정보 시스템 구축과 운영·유지관리(SM)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양사는 이러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조선, 제조, 중공업, 공공 분야를 포함해 영남권 중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아우르는 HR 사업 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다.
손원동 이수시스템 대표는 “포스텍과 협력을 통해 영남권 HR 사업을 확대하고 신규 고객 확보는 물론 지역 내 최고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성장을 기대한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국내외 HR 시장에서 고객 만족도 제고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
이광재 기자
(techdesk@techworld.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