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이광재 기자] 생활 서비스 플랫폼 숨고(Soomgo)를 운영하는 브레이브모바일이 김강세 신임 대표이사(CEO)를 공식 선임하고 서비스의 더 큰 성장과 고객 경험 혁신을 본격화한다고 18일 밝혔다.
김강세 대표는 글로벌 사업 감각과 전략적 실행력을 겸비한 경영 전문가로 숨고의 지난 10년 성장을 기반으로 차세대 도약(퀀텀 점프)을 이끌 적임자로 평가받고 있다.
![김강세 숨고 신임 대표 [제공=브레이브모바일]](https://cdn.epnc.co.kr/news/photo/202511/324857_330233_416.jpg)
김강세 대표는 야놀자와 인터파크트리플 통합 법인인 ‘놀유니버스(NOL Universe)’에서 글로벌사업 총괄(CGO)로 재직하며 외국인 대상 신규 사업에 진출해 단기간 성과를 이루고 해외 확장을 이끈 바 있다.
김강세 대표는 “숨고는 지난 10년간 1000여가지 생활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1400만 고객과 200만명의 전문가를 연결하며 꾸준히 성장해 왔다”며 “앞으로는 전략적 사업 운영을 통해 고객 경험 전반을 고도화하고 서비스의 더 큰 성장을 체계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또 “고객에게는 더 쉽고 빠른 전문가와의 연결을, 전문가에게는 비즈니스 성장을 돕는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다”며 “데이터와 기술 역량을 기반으로 신뢰할 수 있는 매칭 환경을 조성하고 지속가능한 성장과 신뢰 중심의 변화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
이광재 기자
(techdesk@techworld.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