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X박스 원(Xbox One) ‘퀀텀 브레이크(Quantum Break)’를 한국어 버전으로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퀀텀 브레이크는 한글 자막을 지원하고 오는 4월5일 발매될 예정이다.

퀀텀 브레이크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타임머신 실험이 실패하면서 생긴 시간의 균열을 바로잡고자 하는 주인공 잭 조이스의 여정을 그렸다. 플레이어는 시간을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주인공 잭 조이스가 돼 적과 전투를 벌인다.

퀀텀 브레이크는 맥스 페인(Max Payne), 앨런 웨이크(Alan Wake) 등을 제작한 레메디 엔터테인먼트(Remedy Entertainment)가 개발했다.

▲ X박스 원(Xbox One) 퀀텀 브레이크(Quantum Break)가 한국어 버전으로 출시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퀀텀 브레이크 출시를 기념해 X박스 원 퀀텀 브레이크 스페셜 에디션 번들을 출시한다. 이번 번들은 시러스 화이트 색상의 X박스 원 500GB 본체와 무선 컨트롤러, 퀀텀 브레이크 디지털 다운로드 코드, X박스 360 앨런 웨이크 디지털 추가 다운로드 코드로 구성됐다. 해당 번들은 오는 3월 29일 출시될 예정이다.

X박스 원 퀀텀 브레이크 타이틀 및 번들 사전 구매자 모두에게 X박스 360 앨런 웨이크, 아메리칸 나이트메어를 추가로 증정하고 X박스 원 퀀텀 브레이크 디지털 버전 또는 스페셜 에디션 번들 사전 구매 시 윈도 10 버전 퀀텀 브레이크를 증정한다고 마이크로소프트는 밝혔다.

유우종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채널 그룹 상무는 “국내 팬들을 위해 X박스 원 게임 타이틀 한글화를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퀀텀브레이크 발표를 시작으로 2016년에도 팬들을 기쁘게 할 새로운 소식들로 채워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