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가 오는 2월14일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온라인 게임들이 실시하는 이벤트를 소개했다.

NC소프트의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순백의 밸런타인 패키지를 출시했다.

▲ 블레이드앤소울 순백의 밸런타인 패키지

전 종족 여성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는 의상과 얼굴 장식으로 꾸려진 패키지 의상을 입고 캐릭터 스크린샷을 찍어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러블리 하트 의상과 핑크 하트 머리 장식을 받을 수 있다. 순백의 밸런타인 패키지는 3월2일까지 구입 가능하다.

자사의 MMORPG 아키에이지에선 밸런타인데이 기념 러브 퀘스트 야타오와 페피엣을 실시했다.

▲ 아키에이지 밸런타인데이 기념 러브 퀘스트 야타오와 페피엣

야타오가문의 야타와 페피가문의 페피엣은 가문의 적대적 분위기 속에 금지된 사랑에 빠져 도피를 시작하지만 페피엣이 악당들에게 납치됐고 애인을 구하려는 야타오를 게이머들이 돕는다는 스토리다. 스토리에 따라 페피엣의 구출을 돕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멋쟁이 야타 친구 꾸밈 옷을 받을 수 있다.

넥슨의 횡스크롤 MMORPG 아이마는 밸런타인데이 MR. Chu★콜릿 이벤트를 2월5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선물을 받고 싶은 GM의 닉네임과 이유를 함께 기입해야 한다.

▲ 아이마 밸런타인데이 MR. Chu★콜릿 이벤트

보상은 넥슨캐시 5000원과 특별한 Chu★콜릿 상자이다. 참여자 중 50명에게 넥슨캐시가 지급되고 이들 중 5명에게는 GM이 직접 포장한 Chu★콜릿 상자가 배달된다. 당첨자는 2월15일에 발표될 예정이고 수령 동의 완료 시 선물 발송이 시작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