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이 병무청에 오라클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파운데이션 기반 ‘신 병무행정 정보화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오라클은 입영 신청 기간 등 트래픽이 집중되는 기간에 안정적인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켰다고 전했다.

이번 시스템 도입으로 보안체계 및 어떤 환경에서도 지속적인 운영을 보장해 국민의 정보 재산권을 보호하고 국가안보에도 기여할 수 있게 됐다고 오라클은 전했다.

병무청은 신 병무행정 정보화 시스템 구축을 위해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및 엑사로직 엘라스틱 클라우드를 비롯한 다수의 오라클 미들웨어 제품을 도입했다. 오라클 엑사로직 엘라스틱 클라우드는 자바 애플리케이션에 성능 및 안정성을 제공하고 오라클 웹로직 서버 기반의 오라클 포트폴리오의 전체 성능을 극대화한다.

병무청 관계자는 “병무청은 안전하고, 안정적인 신 정보화 시스템을 기반으로 국민들에게 보다 만족도 높은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가 안보 향상에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라고 전했다.

권영혁 한국오라클 미들웨어 사업부 부문장은 “한국오라클은 모든 프로젝트를 진행함에 있어사용자의 기술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철저한 사전 준비를 원칙으로 한다”며 “이번 병무청의 신 병무행정 정보화 시스템 구축 사업을 필두로 국내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