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오는 2월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서울타워 플라자에 마련된 올레드 사이니지존에서 포켓포토를 이용한 사진 출력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울타워 플라자 내 포켓포토 체험존에서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촬영한 후 포켓포토를 활용해 즉석에서 바로 사진을 출력해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포켓포토 체험 이벤트가 진행되는 서울타워 플라자에는 총 길이 14.7m의 곡면 벽 형태의 올레드 파노라마 존이 설치돼 올레드 화면으로 서울의 전경을 포켓포토로 찍고 뽑을 수 있다.

▲ LG전자가 오는 2월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서울타워 플라자에 마련된 올레드 사이니지존에서 포켓포토를 이용한 사진 출력 이벤트를 실시한다

LG전자 관계자는 “서울의 관광장소인 서울타워 플라자에서 설 연휴를 맞아 더욱 뜻 깊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LG 포켓포토(모델명 PD251)는 콤팩트한 크기에 183g의 무게로 스마트폰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휴대용 포토 프린터다. 잉크가 필요 없는 제로 잉크 인화지를 사용하고 용도에 따라 일반 인화지와 스티커 인화지 중 골라서 사용하면 된다. 블루투스 지원이 가능하고 전용 앱을 통해 사진 보정뿐만 아니라 메시지 입력, 꾸미기 등 다양한 이미지 편집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