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이 설 명절 귀성길로 인해 긴 시간, 장거리 운전을 해야 하는 운전자를 위해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눈 전용 헬스케어, 공기정화 가습기를 소개했다.

운전시 지루함을 덜어주기 위한 블루투스 스피커 UE 메가붐
얼티밋이어의 휴대용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UE 메가붐은 사운드를 360도 전 방향으로 전달한다. 이 제품은 IPX7 등급의 생활방수를 지원하고 얼룩 방지용 어쿠스틱 스킨이 적용돼 차 안에서 음료를 쏟아도 걱정이 없다.

▲ 블루투스 스피커 UE 메가붐

원통형의 디자인으로 휴대가 편리하며 약 20시간 동안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 수명을 제공해 귀성·귀경 시간 동안 충분히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더블 업 기능 이용 시 UE 메가붐이나 UE 붐 등의 UE 스피커 2개를 동시에 연결해 사용이 가능하다.

운전으로 인해 피로해진 눈을 관리해 줄 아이비케어
아이비케어는 눈에 안경처럼 착용하면 6분 동안 프로그램이 작동하고 눈에 휴식과 운동, 마사지, 명상을 제공해 운전 전후 휴게소에서 간단히 사용할 수 있다.

▲ 아이비케어

프로그램은 눈 스트레칭, 원근 교대 훈련, 눈 주위 마사지 기능을 갖춘 눈 운동기와 냉온열 눈 찜질을 도와주는 눈 찜질기 등 2종류가 있다. 눈 운동기는 주로 눈 피로와 시력저하, 노안에 도움이 되고 냉온열 눈찜질’는 눈의 붓기 제거와 눈 피로, 눈 건조에 도움이 된다.

차안의 공기를 정화해주는 베이포이즈
공기 정화 가습기 베이포이즈는 유칼립투스 오일, 페퍼민트 오일, 레몬, 멘톨을 사용헤 운전자의 코와 목을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 베이포이즈

베이포이즈는 본체를 시가잭과 연결해 특수 고안된 가열 장치의 미세한 열로 리필 패드의 아로마 성분을 훈증시키는 방식으로 작동되며 패드 1개당 8시간 이상 효과가 지속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