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의 B tv가 설 연휴를 맞아 영화와 해외시리즈 등의 VOD콘텐츠를 골라 볼 수 있는 ‘B tv 설 특집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B tv 설 특집관은 이번 연휴기간 동안 사용자 취향에 맞춰 인기 VOD를 쉽게 골라볼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별도 편성했다.

마블, DC코믹스의 히어로 연대기와 역대 중국액션 영화 Best, 내부자들, 히말라야, 마션 등 연말연초 국내·외 최신 흥행영화 등 특집 이벤트를 구성했다.

▲ SK브로드밴드의 B tv가 설 연휴를 맞아 영화와 해외시리즈 등의 VOD콘텐츠를 골라 보는 B tv 설 특집관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007, 미션임파서블, 분노의 질주 등 프랜차이즈 액션대작과 닥터지바고,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 엄선된 클래식 영화 등 총 130여 편의 작품들을 30% 할인가로 구매 할 수 있다.

이외 마담 세크러터리, 리미트리스, 전쟁과 평화 등 설맞이 시리즈 몰아보기,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신 가족영화 Best 등 다양한 특집관도 만나볼 수 있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B tv 사용자들이 보다 즐겁고 풍성한 설을 맞이하도록 이번 특집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사용자의 니즈를 충족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서비스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향상 시키겠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