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은 한 취업정보업체에서 새해 계획을 묻는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성인들의 새해계획 1위는 다이어트가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로지텍은 새해계획인 다이어트를 즐겁고 효과적으로 도와 줄 IT 기기 3종을 소개했다.

운동 중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UE 롤(ROLL)
얼티밋이어의 UE 롤은 고음과 저음을 360도 전 방향으로 전달하고 뒷면에 신축성이 뛰어난 번지 코드가 포함돼 배낭이나 자켓에 걸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운동 중 음악을 즐기는데 적합한 제품이다.

▲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UE 롤(ROLL)

UE 롤은 얼룩 방지용 어쿠스틱 스킨 소재로 충격에 강한 내구성을 보유했고 IPX7 등급의 강력한 완전방수 기능을 지원해 해변가나 수영장, 물가 등 사용이 가능하다. UE 롤은 한번 충전으로 최대 9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 수명과 20미터의 무선 블루투스 연결 범위를 제공한다.

실시간 운동량 측정이 가능한 샤오미 미밴드
샤오미 미밴드 1S는 사용자가 제품을 손목에 차고 실행시켜 두면 걸음 수, 칼로리 소비량을 실시간으로 제공해 스마트폰 화면에서 체크할 수 있다. 또 IP67 방수 등급을 채택해 날씨와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고 운동시 땀이 나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 iOS와 안드로이드 모두 지원하는 미밴드는 수면 상태, 스마트폰 통화 알림 등 다양한 기능으로 활용 가능하다.

▲ 샤오미 미밴드 1S

운동 중 소지품 관리 위한 암밴드 벨킨 스포츠 솔루션
피트니스 벨트와 스토리지 플러스 암밴드로 구성된 벨킨 스포츠 솔루션은 운동 시 스마트폰은 물론 열쇠, 신용카드, 신분증 등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벨킨 피트니스 벨트는 격렬한 운동 중에도 움직임에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 허리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스포츠 전용 제품으로 29인치부터 최대 44인치까지 조절할 수 있는 버클로 손쉽게 착용할 수 있다.

▲ 벨킨 스토리지 플러스 암밴드

수납공간에는 다양한 소지품과 운동 중 필요한 간단한 간식을 보관할 수 있고 지퍼 디자인으로 되어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 밤에도 눈에 잘 띌 수 있도록 반사되는 원단을 사용·디자인 됐기 때문에 러닝, 등산, 사이클링을 비롯한 아웃도어 활동에 유용한 액세서리이다.

벨킨 스토리지 플러스 암밴드는 스포츠 전용 암밴드로 헬스, 러닝, 등산, 사이클링 등 움직임이 많은 활동 중에도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핸즈프리로 편리하게 음악 감상 및 통화를 가능하도록 돕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