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T 서비스 보장 위한 실시간 네트워크 분석 기능 탑재

CENX는 하이퍼 스케일(수요 증가에 맞춰 적합한 규모로 인프라를 확장할 수 있는 아키텍처 역량) 실시간 네트워크 분석을 통해 데이터 서비스의 민첩성과 퀄리티를 높여주는 ‘엑사노바 서비스 인텔리전스(Exanova Service Intelligence)’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엑사노바 서비스 인텔리전스는 IoT(사물인터넷) 연결, 온디멘드 클라우드 엔터프라이스 엑세스, 다양한 확장 가능한 시스템 인프라 클라우드 서비스(IaaS) 제공 같이 차별화된 서비스를 최적으로 제공 및 관리해 주는 솔루션이다.
 
엑사노바 서비스 인텔리전스는 오늘날의 복잡한 멀티 벤더 하이브리드 네트워크 운영에 필요한 독자적인 라이프사이클 서비스 오케스트레이션(LSO) 방식을 택하고 있다. 엑사노바는 네트워크 빅데이터를 활용해 실시간 분석하고, 인텔리전스 서비스 보장 및 용량 관리 수행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사용자 정의 KPI 경보 시스템으로 실시간 성능 분석을 통한 탄력적인 네트워크 기능 가상화(NFV) 인프라 사용 최적화, 토폴로지 인식 기반 빅데이터 분석으로 오류 및 성능 이슈를 각 서비스 경로의 각 부문으로 격리, 물리적 네트워크와 가상 네트워크 기능(VNFs)에 걸쳐 있는 작고 미세한 셀(cell), 광통신, 이더넷, IP/MPLS 기술 분야와 엔드-투-엔드 실시간 문제 해결을 위한 복잡한 멀티 포인트 토폴로지 비주얼라이제이션 개선 등이 주요 특징이다.
 
앤드류 맥도날드(Andrew McDonald) CENX코어 제품 수석 부사장은 “엑사노바 서비스는 우리 LSO 솔루션의 성공을 바탕으로 차세대 데이터 기반의 운영 환경을 구축해 준다”라며 “NFV를 처음으로 도입한 혁신적인 서비스 프로바이더들은 현재 높은 수준의 IoT와 클라우드 서비스 인프라 구축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것이 바로 엑사노바 서비스 인텔리전스가 중요한 이유다. 엑사노바 서비스 인텔리전스는 대용량이면서, 다이나믹한 하이브리드 네트워크에 있는 데이터의 상관관계를 밝히며, 분석해 자동화되고 인텔리전트한 운영을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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