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존 누적 사용자수 40만 기록

위드이노베이션(이하 위드이노)의 ‘여기어때 혜택존’이 출시 1년 만에 누적 사용자수 40만을 기록, 이를 기념해 ‘혜택존 모음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2월부터 시작한 여기어때 혜택존은 객실에 비치된 혜택존 스티커의 QR코드를 휴대폰 등 모바일기기로 촬영하면 인증과 동시에 포인트 적립 및 각종 쿠폰을 제공한다. 위드이노에 따르면 누적 사용자 수는 40만 명으로 이들에게 지급된 포인트를 현금으로 환산하면 총 5억5000만원에 이른다고 전했다.

▲ 여기어때 혜택존이 출시 1년 만에 누적 사용자수 40만을 기록, 이를 기념해 혜택존 모음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위드이노는 혜택존 출시 1년을 기념해 혜택존 모음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월29일까지 여기어때와 제휴한 중소형호텔에서 스마트폰으로 혜택존을 인증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숙박권(5매)과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10대) 등을 준다. 또 입실객 전원에게 1000포인트를 추가 적립하고 오는 2월3일부터 15일까지 매일 1000명을 추첨해 여기어때 5000원 쿠폰도 준다. 더불어 행사 당첨자를 배출한 제휴점에는 치킨 회식을 지원한다.

문지형 위드이노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이용자와 제휴점에 대한 배려로 시작된 혜택존이 적용된지 1년 만에 10만개를 돌파했다”며 “다양한 혜택으로 이용자 만족을 극대화 하겠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