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잇테리어(ITerior)’가 주목받고 있다. 잇테리어란 IT와 인테리어의 합성어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IT기기를 활용해 집안 분위기를 바꾸는 인테리어 방법을 의미한다.

로지텍은 이에 따라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바이올린 모양의 침구 청소기 등을 활용해 잇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한 IT기기들을 소개했다.

우선 어둡고 칙칙한 집안 분위기를 바꿔보고 싶다면 강력한 사운드와 컬러풀한 색상으로 디자인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보자.

▲ 얼티밋이어 UE 메가붐(UE MEGABOOM)

얼티밋이어의 UE 메가붐(UE MEGABOOM)은 풍부한 저음을 바탕으로 360도 전 방향으로 사운드를 전달하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이다. UE 메가붐은 레드, 블루, 퍼플, 블랙 등 총 4가지의 색상으로 판매되며, 침실이나 거실에 놔두면 온 집안에 울려퍼지는 사운드와 함께 멋스러움이 더해져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UE 메가붐은 IPX7 등급의 완전방수를 지원하고 특수 플라즈마 코팅을 통해 오염 및 충격에도 잘 버티는 내구성을 가졌다. 이 제품은 약 20시간 동안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 수명을 제공해 장시간 음악을 감상할 수 있고 최대 30m까지 무선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해 먼 거리에서사운드를 감상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UE 메가붐은 iOS와 안드로이드 모두 지원하는 UE 메가붐 전용 애플리케이션이 제공되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지원한다. 또한 UE 전용 애플리케이션은 업계 최초로 오버 더 에어(Over the air) 무선 업데이트를 지원해 별도의 케이블 연결 없이 무선으로 업데이트가 간편하다.

이어서 집 안의 분위기를 멋스럽고 우아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악기를 닮은 침구 청소기를 소품으로 활용해 실내 인테리어 효과를 누려보자.

LG전자 코드제로 침구킹 터보(H95RI)는 바이올린을 모티브로 디자인 된 침구 청소기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코드제로 침구킹 터보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해 흡입력이 기존 모델 대비 약 2배 정도 상승했고, 침구를 앞뒤로 1분에 8000번 두드리는 듀얼 진동펀치 기능을 활용해 눈에 보이지 않는 침구 위 미세먼지 및 진드기 사체까지 제거할 수 있다.

▲ LG전자 코드제로 침구킹 터보(H95RI)

또 안티 알러지 필터를 적용해 알러지 유발물질을 99% 분해하고 먼지통을 비울 때 공기 중으로 날리는 것을 방지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