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4 시리얼 EEPROM 제품군에 포함되는 새로운 디바이스 4종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이하 ST)가 M24 시리얼 EEPROM 제품군에 포함되는 새로운 디바이스 4종을 선보였다.

볼 4개(4-ball)의 표준형 WLCSP(Wafer Level Chip Scale Package) 풋프린트와 완벽하게 호환되는 이번 신제품은 처음으로 4핀 EEPROM 2개 이상을 디바이스 내부에 하드와이어된 각개 I2C 어드레스와 동일한 I2C버스로 연결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프론트/후방 카메라와 같이 동일한 버스 상에 목적이 분명히 다른 전용 디바이스를 사용할 수 있다.

▲ ST, 멀티 I2C 어드레스 갖춘 4볼 WLCSP EEPROM

이번 신제품은 경쟁 제품과 동일한 피치, 다이 방향, 핀 할당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I2C 슬레이브 어드레스를 선택할 수 있어 멀티 소싱이 필요한 사용자에게도 적합하다. 이번 M24 시리얼 EEPROM은 4백만번의 지우기/쓰기 사이클과 200년의 데이터 보존기간 등 기존 디바이스의 탁월한 성능을 그대로 갖추고 있다.

시장분석기관인 IHS에 따르면 ST는 계속해서 25% 이상의 마켓 점유율을 기록하면서 지난 10년 동안 세계 1위의 EEPROM 공급업체로서의 입지를 지켜왔다고 발표한 바 있다. M24 제품군도 ST의 모든 EEPROM 제품과 마찬가지로 견고성, 품질, 제품 지속성 측면에서 ST의 엄격한 ‘자동차 등급’ 접근 방식의 수혜를 입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