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솔루션과 디지털 복합기 설치·연동으로 스마트워크 구현

한국후지제록스가 스마트워크 구현을 위한 ‘심플 솔루션’을 도입하는 사용자에게 커피 머신, 미니빔 등 선물을 증정하는 ‘심플리 스마트(SIMPLY SMART)’ 이벤트를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심플 솔루션은 클라우드 서비스 워킹폴더(Working folder)와 문서관리 소프트웨어 도큐웍스(Docuworks)를 비롯한 기업의 비효율적인 업무 방식을 개선하고 사업성장과 수익 창출을 지원하는 다양한 형태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말한다.

▲ 한국후지제록스가 심플리 스마트(SIMPLY SMART) 이벤트를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마이크로사이트 스마트워크 연구소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회사명과 연락처 등 기본 정보를 입력하고 문의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상담 후 심플 솔루션과 컬러 디지털 복합기 아페오스포트(ApeosPort-V) C2276 시리즈를 도입한 사용자에게 커피머신, 미니빔 중 원하는 선물을 제공한다.

한편 한국후지제록스는 자사의 워킹폴더와 도큐웍스를 연계해 팩스 업무를 보면서 느끼게 되는 불편함을 개선하고 스마트한 문서 환경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팩스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또 서버가 필요 없는 사용자 인증 솔루션을 출시해 복합기 상에 사용자 정보를 등록한 후 개인카드 인증 과정을 통해 문서출력을 할 수 있게 함으로써 보다 안전한 문서관리환경을 구현하도록 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