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가 2016년 각 부문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티맥스소프트는 소프트웨어 전문업체로 2014년 월드클래스300기업으로 선정됐고 국내 웹애플리케이션서버 시장점유율 1위에 올라선 후 제우스를 비롯해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 메인프레임리호스팅 솔루션 등 경쟁력 있는 솔루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2015년도를 기준으로 매출액은 1021억원, 종업원 수는 482명이다.

티맥스소프트가 추구하는 인재상은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매사에 도전적이고 열정적인 인재다. 여기에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더하면 좋다.

회사는 연구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사택 등을 제공하고 임직원 종합검진, 카페테리아, 사내 피트니스센터, 사내 어린이집 운영, 복리후생제도 등을 제공한다.

모집부문은 ▲R&D(병역특례 포함)▲시스템소프트웨어/플랫폼 UX 기획 ▲시스템소프트웨어/플랫폼 GUI 디자이너▲UX기획▲GUI 디자이너▲QA▲SW아키텍트 및 컨설턴트▲B2B 서비스 마케팅▲전략기획 ▲DBA ▲기술지원 ▲홍보 ▲SW제품마케팅▲Technical Writer(중문)로 총 14개 부문이다.

응시 자격은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 예정자 및 기졸업자로 해외 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여야 한다. 각 부문 별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원서 접수는 1월 31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