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코리아가 정전용량터치 방식 옥외형 완전방수 스마트 사이니지 ‘북극곰(Polar Bear) PoBe4K’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북극곰 PoBe4K는 센서 일체형의 119.38센치미터(47인치) 세로형 제품으로 원격제어가 가능하고 부팅 시간을 최대한 단축시킨 상품이다.

여러 대의 사이니지를 곳곳에 배치하여 동시에 디스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하는 싱크(Sync) 기능을 제공하고 옥외형으로 완전방수가 가능하며 사용자의 눈에 잘 띄도록 고해상도 비디오월로 구축할 수 있고 LCD와 LED 적용이 가능하다.

북극곰 PoBe4K는 안드로이드 시스템과 윈도우 시스템으로 구성이 가능하고 광시야각 제공과 다양한 편의사항을 옵션으로 제공한다. 양면형, 벽체형, 천정형, 스탠드얼론 타입이 모두 가능해 옥외광고물 관련 법률 개정에 힘입어 다양한 장소에 적용이 가능해짐에 따라 판매량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키오스크는 전망했다.

▲ 키오스크가 경복궁에 북극곰 PoBe4K를 설치했다

이번에 출시된 북극곰 PoBe4K는 사적 제117호인 경복궁에 설치돼 경복궁을 방문하는 사용자를 위해 한글과 영문, 일본어로 안내를 담당하는 옥외 키오스크로 설치, 운용된다.

키오스크코리아는 현재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 양면 옥외형 디지털 사이니지를 비롯해 GS칼텍스주유소에 옥외형 비디오월 등 국내 곳곳에 다양한 형태의 옥외형 디스플레이를 설치했다.

이명철 키오스크코리아 대표는 “고해상도의 옥외형 디지털 사이니지 시스템은 47인치, 55인치, 72인치 등 다양한 LCD를 이용한 제품 이외에도 LED를 이용한 옥외형 LED 비디오월, 옥외형 LED 전광판 및 LED 간판, LED 홍보용 디스플레이까지 사용 가능한 맞춤형 제품으로 산업 활성화를 통해 옥외형 디지털 사이니지를 대표하는 기업이 될 것”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