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가 게이밍 마우스 스틸시리즈 라이벌 300 옵티컬 게이밍 마우스(SteelSeries Rival 300 Optical Gaming Mouse 이하 라이벌 300 마우스)를 출시한다.

라이벌 300 마우스는 게이머들에게 꼭 필요한 정확성과 내구성, 편안함은 물론 사용자의 특성에 맞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마우스이다. 

먼저 라이벌 300은 게이머들을 위해 고성능 옵티컬 센서 Pixart PMW3310를 적용했다. 특히 하드웨어 가속 없이 50에서 최대6500CPI(Counts per inch)까지 해상도 및 반응 속도 설정이 가능해 어떤 움직임에도 정확하게 반응하고 정밀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50g의 가속에서 최대 200 IPS (Inches per second)에 도달할 수 있다.

▲ 스틸시리즈가 게이밍 마우스인 스틸시리즈 라이벌 300 옵티컬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한다

라이벌 300은 세부적인 부분까지도 사용자 스타일에 맞추는 뛰어난 개인설정이 가능하다. 스틸시리즈 엔진 3에 장착된 ExactTech 소프트웨어를 통해 CPI, 버튼, 매크로를 비롯해 반응응답률인 폴링레이트(Polling Rate), 정밀 조준 설정을 위한 각도 스내핑(Angle snapping)의 조정은 물론 가속, 감속 설정 등 개인사용의 특성에 맞게 마우스를 자유자재로 설정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휠, 로고 부분에 있는 LED듀얼 조명 영역은 개별적으로 1680만 컬러의 색상을 프로그래밍 할 수 있다. 게임이나 어플리케이션마다 각각의 프로필에 다른 컬러를 지정,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어떤 프로필의 설정인지 확인이 가능하다.

라이벌 300은 오른손 전용 인체공학 디자인에 직관적인 버튼 배치로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한다. 특히 오랜 시간 사용해도 땀이 차지 않도록 고안된 특수 코팅과 부드럽게 감싸쥘 수 있는 독특한 소프트 터치 페인트(Soft touch paint)를 비롯해 편안하고 정확한 컨트롤을 위해 마우스의 양쪽 측면에는 고무그립을 장착했다.

또 6개의 프로그램 설정이 가능한 버튼은 사용자가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배치되어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