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자사 IPTV 서비스 U+tvG를 통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달 31일까지 애니메이션을 월정액으로 무제한 즐기는 애니월정액과 키즈 콘텐츠 월정액 상품인 키즈월정액을 중복 가입하는 신규 가입에게 VOD 9000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U+tvG 애니월정액은 <코난>, <공룡킹>, <파워레인저>, <도라에몽> 등 9천편의 애니메이션을 제공하고 키즈월정액은 <뽀롱뽀롱 뽀로로>, <바다탐험대 옥토넛>, <타요> 등 4천편의 키즈 콘텐츠를 무한 시청할 수 있는 상품이다. 각각 월 9000원(VAT포함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 LG유플러스가 IPTV 서비스 U+tvG를 통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월정액 상품 한달 이용료에 상응하는 VOD 9000원 이용권을 증정해 사용자들은 애니·키즈월정액 상품 1+1 구매 효과를 누릴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비용 부담 없이 마음껏 보여줄 수 있어 유아 가정 부모들에게 큰 혜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또한 최신 영화의 통큰 할인 이벤트도 이어진다. <탐정 더 비기닝>, <에베레스트>, <아델라인 멈춰진 시간>, <안녕 전우치! 도술로봇대결전(우리말)>을 내달 3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볼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