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 폴리 벤트 XS, 오염입자 침투 막고 통기성 극대화

고어(Gore)가 지름 11.2mm에 불과한 컴팩트 한 사이즈의 '고어 폴리 벤트 XS (GORE PolyVent XS)'를 국내 시장을 비롯해 전 세계에 동시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고어 폴리 벤트 XS’는 보안카메라 등 옥외에 설치되는 소형 전자 제품(최대2L)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자사 스크류-인(screw-in) 타입과 폴리 벤트 제품 중 가장 초소형 제품으로 전자 함체 설계 시 발생하는 공간 및 디자인의 제약을 줄이고 설치를 용이하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또 새롭게 개발된 UL 94 V-0 등급의 고어 멤브레인을 장착한 최초의 고어 프로텍티브 벤트 스크류-인 시리즈 제품이다.

벤트(Vent)는 전자, 통신, 자동차, 조명, 보안 장비 등 다양한 전자 기기(함체)에 통기성을 높여 내·외부 압력 평형을 유지시켜주는 산업 제품이다. 전자 함체에 벤트를 설치할 경우 오염 입자의 침투를 막고 통기성은 극대화해 유해 기체가 축적되거나 함체가 변형되는 것을 막아준다. 더불어 결로 현상을 줄여 전자 기기의 기능과 수명을 극대화하고 내구성을 유지해주기 때문에 많은 전자 기기에 적용하고 있는 기술이다.

▲ 고어(GORE) 폴리 벤트 XS

고어 폴리 벤트 XS는 최근 전자 함체들이 점차 소형화되는 추세와 혹독한 환경에서도 전자 함체를 장시간 안정적으로 보호하고자 하는 산업 분야의 니즈에 맞추어 개발됐다.

고어 폴리 벤트 XS는 지름이 11.2mm에 불과해 설치 공간이 협소한 소형 함체에도 쉽게 적용이 가능하다. 또 함체 외부에 여분의 공간이 생기므로 기타 부품을 추가로 설치할 수 있어 기기의 성능을 배가시킬 수 있다. 또 외부 돌출부가 낮아져 좁은 공간에도 쉽게 설치할 수 있고 이에 따라 물리적 외부 충격에 대한 취약성 또한 훨씬 줄어들었다. 폴리 벤트 XS는 함체 내부로 삽입되는 길이가 7mm로 짧아 부품 배치가 더 자유롭고, 벽이 얇은 함체에도 적용이 가능해 함체 무게와 재료비를 줄여준다.

보리스 수(Boris Su) 고어 기술 매니저는 “고어 폴리 벤트 XS는 높은 품질과 함께 신뢰도를 높인 제품”이라며 “제품 출시 전 개별적인 검수를 진행하고 각 제품별 레이저 마킹 시스템을 도입, 100% 제품 추적이 가능하도록 해 제품 성능과 보장에 대해 더욱 확실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