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2월19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플러스친구로 등록된 사용자들은 이벤트 안내 메시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고 오피스 2016 홈&비즈니스 혹은 오피스 2016 홈&스튜던트 선착순 500개를 구매자에 한해 경품을 증정한다.

오피스 2016 홈&비즈니스 구입할 시에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접이식 키보드 폴더 키보드를, 오피스 2016 홈&스튜던트 구매 시에는 마이크로소프트 아크 터치 블루투스 마우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2월19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를 실시한다

ESD(Electronic Software Download 전자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는 이메일을 통해 구매자가 제품 인증값을 받아 간편하게 인증하고 설치할 수 있도록 하는 온라인 유통 방식이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는 클라우드 기반의 협업 및 생산성 서비스로 공동 편집과 같이 협업 및 팀웍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하고 오피스 기능을 바로 검색하여 연결해 주는 텔미(Tell me) 등 다양한 사용자 중심 기능들이 적용되어 개인 맞춤형 업무가 가능하고 데이터 손실 방지(DLP), 다중 요소 인증(MFA) 등 강력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장홍국  한국마이크로소트 컨슈머 사업본부 상무는 "인텍앤컴퍼니 함께 이번 오피스 ESD를 론칭하고 더 많은 국내 소비자들이 좀 더 간편한 방법으로 오피스를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더많은 OEM 파트너사들과 다양한 고객 이벤트와 파트너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것”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