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C나 PMA 무선 전원 표준 지원하는 모바일 기기 충전 가능

IDT(Integrated Device Technology)의 듀얼 모드 무선 전원 트랜스미터가 벨킨(Belkin)의 듀얼 모드 무선 충전기에 채택됐다.

벨킨의 듀얼 모드 무선 충전기는 범용 무선 충전 패드와 충전기 제품으로 두 가지 주요 무선 전원 표준을 지원한다. 벨킨은 IDT의 범용 무선 충전 패드를 사용함으로써 WPC(Wireless Power Consortium)의 ‘치(Qi)‘ 표준이나 파워매터얼라이언스(Power Matters Alliance)표준을 지원하는 모바일 기기나 웨어러블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또  소비자들이 집이나 사무실에서 복잡한 케이블 없이 기기들을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 IDT의 '듀얼 모드 무선 전원 트랜스미터'가 벨킨의 듀얼 모드 무선 충전기에 채택됐다.

멜로리 텍슨(Melody Tecson) 벨킨 제품관리 이사는 “메인스트림 컨슈머 기기로 무선 충전이 갈수록 보편화되고 있으므로 소비자들로 하여금 충전 액세서리가 자신의 기기와 호환 가능한지에 대해서는 신경 쓸 필요가 없게 해야 한다”며 “IDT의 듀얼 모드 트랜스미터를 채택함으로써 고품질 자기 유도 충전기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one-size-fits-all(만능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벨킨의 듀얼 모드 범용 무선 충전 패드는 ‘치’ 전용 무선 충전 패드와 충전기 제품에 이어서 벨킨의 두 번째 무선 충전 솔루션 제품이다.

IDT의 무선 전원 트랜스미터 및 리시버 제품은 전세계적으로 스마트폰, 웨어러블, 가구, 다양한 액세서리 장치에 채택되고 있다. 또 IDT는 최근에 무선 전원 레퍼런스 키트들을 출시함으로써 이를 사용하면 엔지니어들이 자신의 제품 디자인으로 무선 충전을 훨씬 더 수월하게 통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