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주변기기 수입 유통회사 바이퍼럭스가 퀄컴의 퀵 차지(Quick Charge)2.0 고속충전기술이 탑재된 프리미엄 차량용 충전기 ‘클레버(Clever) 32W 2포트 타천 카 차저(Tachyon Car Charger)’를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16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퀄텀의 퀵 차지2.0 기술은 기존 충전방식보다 75% 향상된 초고속 충전기술이며 이 기술을 탑재시켜 일반 저가 차량용 충전기와는 차별화를 둬 프리미엄을 지향한다.

퀵 차지2.0 신기술을 적용시킨 2개의 포트는 차량운행중에도 9V 2A의 초고속 충전이 가능하고 AI 기술을 적용해 일반적인 스마트기기들도 5V 2.4A의 속도로 인공지능 충전이 가능하게끔 설계됐다.

일부 차량용충전기들은 소켓에 꼽을시 고정 부분이 헐거워 충전도중 소켓에서 잘 빠지는 부분이 있는데 이 부분을 보완하여 단단하게 고정을 시켜준다.

고급 하이그러시 재질과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차량의 내장재와도 조화를 이뤄 이질감이 없게 디자인된 클레버 32W 2포트 타천 카 차저는 퀄컴의 정식 인증을 받아 스마트기기와의 호환성 및 안전성을 높여 안심하고 차량에서도 고속충전을 시킬 수 있다.

바이퍼럭스는 클레버 32W 2포트 타천 카 차저 출시를 기념해 16일 오픈마켓 11번가에서 쇼킹딜 진행 및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