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처가 레스토랑, 카페, 식당 등을 겨냥해 다목적 건습식 진공청소기 WD5 프리미엄을 출시 했다.

WD5 프리미엄은 독일 최고 인증기관 SLG에서 최우수 제품에만 주어지는 5 star의 고효율 모터를 탑재한 건습식 진공청소기로 고효율 모터 덕분에 1100W의 전력으로도 1800W의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 카처가 다목적 건습식 진공청소기 WD5 프리미엄을 출시 했다

또한 송풍 기능을 탑재해 로스팅 기기나 라디에이터처럼 청소하기 힘든 곳의 먼지도 쉽게 제거 가능 하고 틈새 노즐을 활용하면 구석에 낀 이물질도 청소할 수 있다.

WD5 프리미엄은 내부 구조가 단순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필터 클리닝 버튼으로 간단한 필터청소를 가능케 하고 빠르고 간편하게 필터 교환과 분리할 수 있도록 했다.

외관은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해 탄탄한 내구성은 물론 디자인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구현했다.

카처 마케팅 관계자는 “강력한 흡입력에 송풍 기능을 더한 WD5 프리미엄은 원두 가루가 날리기 쉽고 엄격한 실내 위생 관리가 요구되는 카페 청소에 적합하다”라며 “80년 전통의 카처 브랜드가 제공하는 완벽한 청소의 순간을 레스토랑, 카페, 식당 등 바닥에 액체를 흘릴 우려가 있는 소규모의 영업장에서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