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안드로픽스테크놀로지(Anthropics Technology Ltd)가 빠르고 쉽게 사용이 가능한 포트레이트 전문 수정 소프트웨어 ‘포트레이트프로(PortraitPro) 버전 15’를 런칭했다.

포트레이트15는 사진전문가들에게 가장 많은 요청이 있었던 현실적인 메이크업 컨트롤, 광각렌즈 오류 교정, 향상된 아이모드, 지능적인 특징 인식 그리고 초고화질 디스플레이를 지원 등의 새로운 추가 기능을 지원한다.

포트레이트프로15는 최첨단 과학적인 이미지발전 연구에 근거를 둔 기술로 창조적인 리터칭 효과 확대와 자연스럽게 보이는 결과물을 제공한다.

섬세함으로부터 매일 편집된 하이패션 스타일로 변화 가능한 포트레이트프로15는 그간 가장 많은 요청이 있었던 새로운 기술인 메이크업컨트롤 풀 버전을 제공한다. 어떻게 현실적인 화장기술이 실현가능한지 연구를 거듭해 간단한 슬라이더의 이동을 통해 가장 아름다운 결과를 전달한다.

또 새로운 렌즈 교정 슬라이더는 흔히 핸드폰으로 찍는 셀카 혹은 광각렌즈가 만드는 오류를 좀 더 자연스럽고 이미지를 편안하게 보이게 정정할 수 있게 한다.

이와 함께 프트레이트15는 아이사진의 보정기능을 좀 더 향상시켰다. 아이들은 사진 보정에서 성인들과 매우 다른 기술이 필요하고 새로운 아이모드는 좀 더 섬세한 보정을 지원한다.

더불어 새로운 피부 색상 컨트롤은 지능적으로 어떠한 조명의 명암 및 채도를 바르게 수정하며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광택의 피부로의 보정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얼굴 인식 기능은 포트레이트프로15에서 좀 더 정확하고 특징인식 결과 및 빠른 속도를 자랑하며 포트레이트프로15는 애플 레니타와 고화질 디스플레이를 지원한다.

한편 런칭프로모션 가격인 포트레이트프로 스탠다드 에디션은 3만9800원에 구입하실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