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덕 ams코리아 이종덕 대표

2016년 새해, 새로운 각오와 다짐을 나누는 이 자리에서 이렇게 독자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는 것을 참으로 뜻깊게 생각합니다.

▲ 이종덕 ams코리아 이종덕 대표

올 한해도 전자부품 독자 여러분과 함께 더욱 발전하고 더 큰 기쁨과 보람이 가득한 가운데 만사형통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올해는 IoT 시장이 본격적으로 열리는 해가 될 것으로 예측됩니다. 그동안 돌아볼 때 그다지 긴 시간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대한민국은 빠른 속도로 정보화 산업과 첨단 IT 산업을 주도해 왔습니다. 2016년 대한민국은 지능형 광학 센서 및 그 이상의 센서 제품으로 구동되는 홈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해 자동차와 통신산업을 주도하는 핵심지역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스마트폰이 우리의 일상을 완전히 바꾸었듯이 이제 첨단 가전제품들도 온도, 습도, 공기, 압력과 같이 환경과 관련된 새로운 기능으로 무장해 우리의 생활 모습을 다르게 바꿔 줄 것 입니다. 이에 가스 센서, 건강을 체크할 수 있는 모니터링센서가 통합되는 과정은 더 가속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전세계에서 이러한 동향을 볼 수 있을 것이며, 활발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의 니즈에 맞춰 ams는 통합 센서 솔루션을 향한 선도적인 기업으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ams는 컨슈머, 산업, 의료, 모바일 통신, 자동차 시장을 겨냥한 통합 센서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고객의 기술적으로 어려운 점을 해결할 수 있도록 적절한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제 새해가 시작됐습니다. 올해도 많은 일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ams코리아가 목표를 달성해 더 높이 도약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독자 여러분과 함께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