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사곽 리니어테크놀로지코리아 대표

2016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는 우리 모두의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피는 희망찬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올 한해도 전자부품 독자 여러분과 함께 더욱 발전하고 의미 있는 한 해가 될 수 있기를 기원하며 하는 일마다 모두 뜻대로 이뤄지고 가정에도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홍사곽 리니어테크놀로지코리아 대표

아날로그 반도체 시장은 혁신적인 기술 발전을 통해 격동의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2016년은 이러한 변혁의 시대를 대표하는 한 축이 될 것 입니다. 우리는 글로벌 경제변동에 단편적으로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더 많은 기회가 창출될 수 있도록 시야를 확대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변혁의 선두에 자동차 시장이 있습니다. 자동차 시장은 앞으로 10여년, 그리고 그 이후에도 혁신을 통해 지속적인 변화를 맞이할 것이라 예측해 봅니다.

고성능 아날로그 반도체 업체인 리니어테크놀로지가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제품의 품질과 신뢰성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리니어는 자동차 시장에 적합한 제품개발 및 고객에 대한 기술지원을 지속적으로 펼침으로써 한 단계 더 높이 도약하고 있습니다.

리니어처럼 오랜 역사의 전자부품도 전자 산업에 등불과 빛이되는 전문 산업지로서 더욱 도약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독자와 교감해 전자산업을 대표하는 언론으로 우뚝 서길 바랍니다.

희망찬 새해, 여러분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깃들기를 바라며 신년사를 마칩니다. 리니어테크놀로지 코리아가 독자 여러분과 함께 힘찬 도약을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