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전희진 기자]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 아스트론시큐리티가 중소벤처기업부의 ‘아기유니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의 아기유니콘200 육성사업은 시장에서 가치를 검증받은 유망 기업을 발굴해 기업 가치 1000억 원 이상의 예비 유니콘 기업으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아스트론시큐리티는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이번 아기유니콘에 선정됐다.

아스트론시큐리티 CI [이미지=아스트론시큐리티]
아스트론시큐리티 CI [이미지=아스트론시큐리티]

특히 올해 하반기 공모에서는 경쟁률이 역대 최대인 8.4 대 1을 기록, 선정 기업들은 기술보증기금의 사업성 평가에서 모두 A 이상 등급을 받았다.

아스트론시큐리티는 CNAPP 및 CSPM 전문 솔루션인 ASTRON-CWS를 통해 컴플라이언스 취약점 진단 및 탐지, 클라우드 가시성 확보, 계정 및 자산 식별 기능을 주력으로 지원하고 있다. 또한 AWS, Azure, 네이버 클라우드, NHN 클라우드 등 국내외 다양한 클라우드 플랫폼을 지원해 복잡한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통합적으로 클라우드 보안 관리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조근석 아스트론시큐리티 대표는 “이번 아기유니콘 선정을 통해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의 기술력과 성장성을 검증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추후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해 국내 민간 기업 및 공공·금융 시장에서 최적화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