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X박스원 레인보우 식스 시즈 번들과 X박스 엘리트 무선 컨트롤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X박스원 레인보우 식스 시즈 번들은 유비소프트(Ubisoft)와 협력해 X박스 원 1TB 본체에 레인보우 식스 시즈(Rainbow Six : Siege) 타이틀을 결합한 제품이다.
 
이 번들에는 X박스원으로 하위 호환되는 레인보우 식스 베가스(Rainbow Six Vegas)와 레인보우 식스 베가스 2(Rainbow Six Vegas 2)도 함께 제공된다.

▲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X박스원 레인보우 식스 시즈 번들과 X박스 엘리트 무선 컨트롤러를 출시한다

X박스 엘리트 무선 컨트롤러는 전문가 수준의 맞춤 기능을 제공하는 고성능 컨트롤러이다. 게임 타이틀에 맞게 달라지는 속도감과 다른 컨트롤러보다 뛰어난 조작감으로 게이머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유우종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채널 그룹 상무는 “2016년 새해부터 게이머들이 기다리던 X박스원 엘리트 무선 컨트롤러 출시를 발표하고 새로운 번들을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X박스는 앞으로도 다른 기기들과는 차별화된 X박스만의 게이밍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X박스원 레인보우 식스 시즈 번들과 X박스 엘리트 무선 컨트롤러 예상 소비자가는 각각 VAT포함 49만8000원과 16만8000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