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S테크놀로지가 IT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MDS아카데미를 홍보할 제1기 서포터즈를 선발한다고 밝혔다.

대학생 서포터즈는 SW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실무적으로 필요한 교육 콘텐츠 개발에 직접 참여하고 IT교육 경험에 대한 생생한 목소리를 대중들에게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MDS아카데미의 다양한 IT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하거나 수강하고 홍보 UCC를 제작해 SNS와 같은 다양한 매체에 수강후기를 작성하는 활동을 2월부터 총 7개월간 할 예정이다.

대학생 서포터즈로 활동시에는 250만원 상당의 유료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우수 활동자 포상, 우수 활동자 입사 지원시 우대 혜택이 있다. 특히 SW 개발에 관심있거나 취업을 원하는 대학생들에게는 SW 역량을 강화하고 전문 교육센터에서 다양한 교육들을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IT 분야에 대한 열정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갖고 있는 대학생들을 서울·경기 지역 외 각 시도별로 균등하게 선발하며 1월22일까지 접수받을 예정이다.

또한 올해 자동차 SW, 스마트 팩토리, 빅데이터, IoT, 스크래치 프로그래밍 등 최신 IT기술과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로 더욱 전문화된 교육을 운영할 예정인 MDS아카데미에서는 신학기를 준비하는 교수님들을 위해 무료 교육 이벤트도 실시한다.

1~2월 겨울방학 기간 동안 MDS아카데미에서 진행하는 정규 교육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교재와 중식까지 무료로 제공하며 신청은 1월15일까지 MDS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오형광 MDS아카데미 원장은 “SW 교육 및 ICT 교육이 우리 나라 미래의 핵심영역인 만큼 MDS아카데미 전문강사진이 개발한 콘텐츠를 보다 많은 전문가들이 공유하고 대학생 및 대중들이 참여하게 함으로써 국내 IT인력 양성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