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소프트캠프가 에쓰핀테크놀로지와 리셀러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하이브리드 업무환경으로 업무 공간, 도구, 시스템 등이 확장되면서 보안의 경계가 사라지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보안 체계에 대한 필요성이 요구되고 있다.

이에 양사는 리셀러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DRM 문서의 암호화 해제 없이 Microsoft365 서비스를 사용하게 도와주는 SHILEDRM(실디알엠), 세계 최초의 CSSB(Cloud Storage Security Broker) 서비스인 SHIELDrive(실드라이브) 등 소프트캠프의 보안 클라우드 서비스에 Mircrosoft365, Azure와 같이 에쓰핀테크놀로지가 유통하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서비스를 연계해 사업을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에쓰핀테크놀로지가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신뢰관계 구축을 통해 국내 5000여곳 이상의 클라우드 MSP 고객사, 1200여곳 이상의 파트너사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양사는 업무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새로운 보안 방안을 제시하며 클라우드 보안 MSP 사업 확장도 가속화 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배환국 소프트캠프 대표는 “국내 No.1 SaaS 플랫폼 회사인 에쓰핀테크놀로지와 함께 마이크로소프트에 최적화된 보안 클라우드 솔루션을 국내 고객들에게 맞춤 제공할 수 있는 채널을 확보했다”며 “양사가 보유한 다양한 비즈니스 포트폴리오와의 시너지를 통해 클라우드 보안 시장에서의 사업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이승근 에쓰핀테크놀로지 대표는 “보안 클라우드 서비스 역량을 갖춘 소프트캠프와 파트너십을 맺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파트너십을 기점으로 국내의 더 많은 고객들에게 보안 영역에서 한층 더 강화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