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이하 비즈니스온)이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 종합 6위에 올랐다고 22일 밝혔다.

비즈니스온이 소프트웨어기업 소통지수 2위‧종합 6위에 올랐다. [사진=비즈니스온] 
비즈니스온이 소프트웨어기업 소통지수 2위‧종합 6위에 올랐다. [사진=비즈니스온] 

비즈니스온은 특히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의 소통과 긍정 평가로 만들어지는 소통지수에서 2위에 올랐으며, 사회공헌지수 3위를 비롯 주요 지수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았다. 브랜드 평판지수도 전월 대비 29.6% 상승, 22년 1월부터 꾸준하게 상위권에 위치하고 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소프트웨어 상장기업을 대상으로 매월 소비자의 다양한 빅데이터를 분석해 제공하는 지수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를 종합해 산출된다. 

비즈니스온 관계자는 “최근 전면 개편한 스마트빌 홈페이지를 통해 비즈니스온의 모든 제공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사용할 수 있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비용 효율적으로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과 지속 소통하며 더 나은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