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트미팅(RemoteMeeting)을 제공하는 알서포트가 리모트미팅 사용 고객을 위한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리모트미팅(RemoteMeeting)을 제공하는 알서포트가 리모트미팅 사용 고객을 위한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테크월드뉴스=이세정 기자] 웹 기반 화상회의 서비스 ‘리모트미팅(RemoteMeeting)’을 제공하는 알서포트가 사용 고객을 위한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알서포트는 오는 9월 16일까지 리모트미팅 라이선스를 신규 또는 추가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수량에 따라 상품권을 차등 증정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결제하는 고객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리모트미팅은 웹 브라우저로 즉시 화상회의·원격 교육·비대면 상담·온라인 행사 등을 진행할 수 있다. 사용자는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된다.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사용자 환경(UX)이 제공돼 연령이나 IT 숙련도에 상관없이 사용 가능하다.

원격제어 기능, 귓속말 기능이 적용됐으며,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자동 회의록.AI 화상회의 비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한상준 알서포트 국내영업본부장은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리모트미팅의 차별적인 화상회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넘어 협업 툴로 활용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키워드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