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프리마의 엑스뷰 융합솔루션은 단일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SNA-108)를 통해 풀 HD 영상보안과 네트워크 출입통제를 통합, 출입통제 이벤트와 영상정보를 연동하고 단일 인터페이스에서 제어할 수 있다.

슈프리마가 초고화질 영상보안과 네트워크 출입보안·바이오인식 기술을 융합한 컨버전스 보안솔루션 ‘엑스뷰(X-View)’를 출시했다.

슈프리마의 엑스뷰 융합솔루션은 단일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SNA-108)를 통해 풀 HD 영상보안과 네트워크 출입통제를 통합, 출입통제 이벤트와 영상정보를 연동하고 단일 인터페이스에서 제어할 수 있으며 모바일 어플을 통해 실시간 모니터링, 녹화영상 재생, 출입통제 장치의 제어 및 출입자 조회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엑스뷰 솔루션은 플러그앤플레이 기능을 통해 네트워크 지식이 없이도 편리하게 설치·운영할 수 있고 영상보안, 출입통제 시스템을 각각 구축하는 것보다 저렴한 도입비용과 손쉬운 관리가 가능하다.

이규환 슈프리마 융합보안사업본부장은 “이번에 출시된 엑스뷰는 매장·프랜차이즈·사무실 등 소규모 사업장에 특화된 융합보안 솔루션으로 세계 최고의 슈프리마 바이오인식 기술에 영상보안과 출입통제를 임베디드 기반의 어플라이언스에 완벽히 결합시킨 새로운 컨셉의 솔루션으로 보안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주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